채식인은 육식자보다 날씬하고 외향성이 적은 경향이 있습니다
데이트:2020 년 6 월 15 일
출처:인간인지 및 뇌 과학을위한 Max Planck Institute
요약:동물성 제품이 적을수록 평균 체질량 지수가 낮아지고 외향적 경향이 줄어 듭니다. 다른 연구에서 발견 된 우울한 기분과의 관계는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Allensbach Institute의 조사에 따르면 작년에 620 만 명이 넘는 독일인들이 2 년 전에 400,000 명 이상 채식을했다고 밝혔다. 라이프 치히 대학 병원과 협력하여 Max Planck Human Cognitive and Brain Sciences (MPI CBS)의 대규모 연구에 따르면 현재 약 9,000 명의 사람들이 이러한 형태의 영양이 신체와 정신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를 조사했습니다. 연령, 성별 및 교육 수준에 관계없이
사람의식이 요법에서 동물성 식품의 비율이 드문 경우, 평균 체질량 지수 (BMI)가 낮아지고 따라서 체중이 감소합니다. 이것의 한 가지 이유는 식물 식단에서 많이 가공 된 음식의 비율이 낮을 수 있습니다. "지방과 설탕이 과도하게 풍부한 제품은 특히 비육입니다. 식욕을 자극하고 포만감을 지연시킵니다. 동물성 식품을 피하면 평균적으로 그러한 제품을 적게 소비합니다"라고 기초 간행물의 첫 번째 저자 인 Evelyn Medawar는 설명합니다 , 현재 Nutrients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또한 채식 음식에는식이 섬유가 들어 있으며 장의 미생물 군집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이 동물성 재료로 만든 것보다 일찍 당신을 채울 수있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메다와는“주로 채소 음식을 먹는 사람들은 에너지를 덜 흡수 할 수있다. 변화된 포만감을 느끼는 것 외에도, 더 많은 스포츠 및 더 큰 건강 인식과 같은 생활 양식 요소가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BMI의 경우 사람이 먹는 동물성 제품에 차이를 만드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이 주로 소위 일차 동물성 제품, 즉 육류, 소세지 및 생선 인 경우, 사람은 주로 이차 동물성 제품, 즉 계란, 우유, 유제품, 치즈 및 버터를 먹는 사람보다 BMI가 높습니다. 전자의 경우 상관 관계는 통계적으로 유의합니다.
Medawar는 이것이 영양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설명하기 위해 예를 사용합니다. "평균 BMI가 1.2 포인트 낮은 사람은 1 차 제품과 같은 특정 동물성 제품을 완전히 피하고 채식을하고 있습니다. 또는 계속 고기를 먹습니다. 영양이 궁극적으로 저체중의 원인인지 또는 다른 요인이 원인인지 여부는 데이터에서 확인할 수없는 경우 라이프 치히 대학 병원과의 후속 연구는 이제이를 밝힐 것입니다. .
영양과 성격
또한 채식이나 완전 채식 영양은 성격과 관련이 있다는 것도 발견했습니다. 특히 5 가지 주요 성격 요인 중 하나 인 외향성. 식이 요법에 주로 식물성 식품을 섭취 한 사람들은 주로 동물성 식품을 먹은 사람들보다 내향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베로니카 위트는“이 이유가 무엇인지 말하기 어렵다. "내향성이 높은 사람들이 더 제한적인 식습관을 갖는 경향이 있거나 식습관으로 인해 사회적으로 분리되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다시 사람들이 식단의 특성을 식별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연구가 이루어져야합니다.
그러나 다른 연구에서 제안한 것처럼 식물성식이가 신경성 행동 경향과 관련이 있음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초기 분석 결과, 더 많은 신경성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특정 그룹의 음식을 피하고 더 제한적으로 행동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동물성 제품의 회피에만 초점을 맞추고 상관 관계를 관찰 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연구 책임자 인 Veronica Witte는 설명합니다.
세 번째 부분에서, 그들은 주로 식물성 식단이 우울한 기분과 더 자주 관련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집중했습니다. 여기에서 이전의 연구는 또한 두 요소 사이의 관계를 제안했습니다. Witte는“이 상관 관계를 감지 할 수 없었습니다. Witte는“이전 분석에서 우울증과 관련된 것으로 알려진 BMI 또는 눈에 띄는 성격 특성을 포함하여 다른 요인으로 인해 결과가 흐려 졌을 가능성이있다”고 Witte는 설명했다. 또한, 식물성식이 요법은 이제 더 일반적이고 더 수용되며 더 이상 특정 그룹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과학자들은 라이프 치히 대학 병원과 협력하여 광범위한 연구 인 소위 LIFE 프로젝트 내에서 이러한 연결을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12 일 동안 "하루에 몇 번"에서 "절대로"까지 지난 12 개월 동안 개별 동물 제품을 얼마나 자주 먹었는지 질문하는 설문지를 통해 개인 식단을 결정했습니다. 외향 및 신경증과 같은 성격 특성은 소위 성격 재고 (NEOFFI)를 통해 평가되는 반면 우울증은 우울증의 다양한 증상을 기록하는 설문지 인 소위 CESD 검사를 통해 평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