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 수유는 비만 위험이 높은 어린이의 BMI 증가에 대항합니다
독점적 인 모유 수유는 체질량 지수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데이트:2020 년 6 월 11 일
출처:PLOS
요약:유전자가 비만에 걸릴 위험에 처한 사람들의 경우, 아기로서의 독점적 인 모유 수유는 나중에 체중 증가를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전자가 비만에 걸릴 위험에 처한 사람들의 경우, 아기로서의 독점적 인 모유 수유는 나중에 체중 증가를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운트 시나이 병원의 Laurent Briollais와 토론토 대학과 동료 연구자들은 6 월 11 일 PLOS Genetics 에 발표 된 새로운 연구에서 이러한 발견을보고했습니다 .
점점 더 많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모유 만 섭취하는 아기는 어린이나 성인에 비해 과체중 일 가능성이 적지 만 모유 수유의 이유와 다른 이유는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Briollais와 동료들은 모유의 체중 감소 효과가 사람이 비만이 될 확률을 증가시키는 유전 적 변이의 영향에 대응할 수 있는지 여부를 조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영국의 ALSPAC 연구에서 5,000 명 이상의 어린이들의 유전 데이터와 체질량 지수 (BMI)를 조사했습니다. 유전자가 비만으로 고위험군으로 분류 된 18 세 소년의 경우, 5 개월까지 독점 모유 수유는 BMI를 1.14kg / m 2 줄였습니다.. 여아의 영향은 1.53kg / m2로 훨씬 더 컸습니다. 3 개월까지의 모유 수유, 또는 모유와 조제 분유는 고위험군에서 동일한 BMI 감소를 유발하지 않았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는 모든 아기가 6 개월까지는 독점적으로 모유 수유를 권장하지만, 전 세계적으로이 나이까지는 모유 수유의 약 40 %만이 모유 수유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발견은 WHO의 권고를 강화하고, 독점적 인 모유 수유 기간이 길면 비만의 위험이 높은 개인에게 가장 큰 혜택을 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Briollais 박사는“비만은 우리의 건강 시스템에 부담을주는 건강의 저하를 야기하는 세계적인 문제입니다. "우리의 연구는 우리의 유전자가 비만 발생의 위험에 영향을 미치지 만이 소인은 돌이킬 수 없으며 독점적 인 모유 수유로 유익하게 변형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저자들은 공중 보건의 관점에서 모유 수유가 가장 위험이 큰 아기들에게 우선 순위가되어야한다고 주장하며, 성장과 발달을위한 올바른 길을 설정하고 성인으로서 비만 관련 질병의 위험을 줄 이도록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