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을 위한 예배는 이 세상과 저 세상에 있는 교회를 위한 일종의 절기 입니다.
오늘의 숙고 2월27일-호혜성을 여기(가정, 일터)에 세워, 여왕, 왕King 으로, 온 누리에 하나됨을 일깨우게 하소서! 또한 나의 성품이 무엇인지를 알게 하소서! 매 순간 특권을 통찰하여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게 하소서! 죽은이들의 예배에 대한 기도로, : The Design of Agreement, 일치의 디자인 안에서, 하나님은 산 자와 죽은 자 모두를 사랑하십니다, 고인을 위한 예배는 이 세상과 저 세상에 있는 교회를 위한 일종의 절기 입니다. 우리는 구원을 제공하시는 하나님의 자비와 신실하심을 찬양합니다. 성경구절은 시편에서 여러 번 반복됩니다, "여호와여 주의 인자하심이 하늘에 있고 주의 성실하심이 공중에 사무쳤으며"(시편 36:5), "대저 주의 인자는 커서 하늘에 미치고 주의 진리는 궁창에 이르나이다"(시편 57:10); "대저 주의 인자하심이 하늘 위에 광대하시며 주의 진실은 궁창에 미치나이다"(시편108:4). 약간의 의역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하나님의 선하심, 자비, 진솔하심, 신실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참된 디자인의 일치안에서, "그 일치는 창조적인 활동이 나타나게 되어 있는 수준에서 당연히 확립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창조적인 활동이 나타나게 되어 있는 책임의 영역 안에 있습니다. 그것은 최고 정점에 주님을 모시면서 여러분 사이에서 확립된 일치를 바탕으로 나타납니다. 일치의 구체적인 점들은 창조의 삼각형의 밑바탕에 있습니다", The Design of Agreement, "This agreement is fundamentally centered in God, in the Lord, but it is between you. The agreement is rightly established at the level where the creative action is to appear. You are all in fields of responsibility where the creative action is to appear. It comes forth on the basis of the agreements which are established between you. with the Lord at the point of the apex. The specific points of agreement are at the base of the creative triangle", 우리는 하나님의 자비와 신실하심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지시에 따라 모든 생각과 말과 행동 속에서 그리고 참 존재로 깨어나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믿음과 신뢰를 찾아질 수 있다는 사실을 우리의 공동체나 동료들에게 안내하도록 합시다.
주여! 저에게 축복을 주소서. 온갖 종류의 혼란, 갈등, 전쟁과 재난등을 견디어 우리는 스스로 책임을 받아들임으로써 말씀이 참으로 할 수 있도록 하게 하시어: 나는 쉐키나이며 타오르는 불이며 작열하는 빛이며. 영광의 구름임을 새롭게 인식하여 이 땅에 존재함으로써 무너져 버린 주님의 성전을 다시 세우며 두루 빛을 비추게 하여, 모두가 행복하시게 하소서. 다음 주에 이어집니다..,, 채플 삶의 예술세미나- 마음힐링 심포지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국목회 인성 성장 교육 아트세라피- 마음힐링 세미나, 마지막 주 2박3일(금5시-토, 일 5시까지) 최 종일 010-9570-3826, *참된 존재로 나 자신이 주도적으로 묵상하며 사랑합시다. 책 소개- 묵상, 쉼, 힐링 칼라링(e퍼플)전자북, 채플 나다움 묵상 그림 집, 사랑의 길을 통한 리더십(부크크), 성품자가진단법, 행복치기 사랑의 정원에서 시화집, 지금 이 순간 말씀과 일 등 최종일저 십자가 만달라 옆에서의 힐링, 인성을 키우는 드림 유니크, https://bookk.co.kr/bookStore/64bf01e70d55a495ca8ed70f 감사합니다. 최종일 목사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