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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별 | 모집규모 | 참가비용(1일기준) | ||
일 반 | 푸드트럭 | 일 반 | 푸드트럭 | |
여의도 한강공원 | 350 | 162 | 50,000원 | 200,000원 |
DDP | 50,000원 | 150,000원 | ||
청계천 | 50,000원 | 150,000원 | ||
반포 한강공원 | 30,000원 | 100,000원 | ||
서울혁신파크 | 30,000원 | 100,000원 |
※ 푸드트럭 참가자의 경우 영업신고 시 별도의 등록세·면허세 납부필요
※ 야시장 개최장소, 장소별 운영일자,시간,참여규모 등은 추후 여건변경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특이사항
- 모집은 5개 장소 통합하여 진행하며, 참여자는 최종 선정 후 적정방식(임의조정, 추첨 등)을 통해
개장 전(全)기간 동안 5개 장소 순환하여 참여
- 2017년 신규참여자(2016 서울밤도깨비야시장 미참여자)에 대해 선정규모의 50%이상 배정,
신규신청자 수 또는 심사결과가 기준 미달인 경우 50%미만 선정 가능
※ 2016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 DDP, 목동운동장, 청계광장] 4개 장소 중 1개 장소이상,
1일(日)이상 참여한 경우 기참여자로 간주
4. 참가자격 및 제한사항
○ 공 통 : 온·오프라인 상에 사업장을 가지지 아니한 자로 야시장 운영 전(全)기간에 참여가 가능한 자
※ 참가신청서 상의 신청자와 운영자가 동일해야하며, 단체의 경우 운영자 지정하여 신청
○ 일 반 : ① 국내 거주하는 내·외국인으로서 상품을 직접 제작·판매하는 자
② 식품, 모조품, 기계생산품 판매 금지
○ 푸드트럭 : ① 국내 거주하는 내·외국인으로서 푸드트럭 영업신고를 위한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하며,
음식을 직접 조리하는 자
② 프랜차이즈 및 기업형 푸드트럭은 참가 제한되며, 단순가열식품, 캔음료 등의
기계생산품, 주류 판매 금지
5. 선정심사(안) : 공고문 참조
6. 모든 참가자 준수사항 : 공고문 참조
7. 참가접수
○ 접수일시 : 2017. 2.13(월) 00:00 ~ 2.19.(일) 23:59
○ 접수방법 : 참가신청서 온라인 제출
- 양식에 따라 작성 후 e-mail 접수(seoulbamdokkaebi@naver.com)
○ 제출서류
- 지원신청서 1부 (양식 별첨)
- 가산점 부여대상에 해당하는 자는 관련 증명서류 첨부
- 푸드트럭의 경우 영업신고에 필요한 각종 서류
: 자동차등록증, 완성검사증명서(가스사용 시), 위생교육증, 보건증 등
※ 동·협업 시, 동협업자도 위생교육증, 보건증 제출의무
- 화장품류, 방향제류를 판매하는 일반신청자의 경우 해당 제품의 제품검사확인서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함
※ 모든 서류는 접수일 현재 제출완료 되어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
8. 관련일정
○ 참가 설명회 : ’17. 2. 13.
※ 시간 및 장소 : 14시~ / 시민청 태평홀(추후 공고 예정)
○ 1차 심사(서류) : ’17. 2. 22.
○ 1차 심사 발표(2차 심사 대상자) : ’17. 2. 27.
○ 2차 심사(현장 품평회) : ’17. 3. 10. ~ 3. 12.
○ 최종 참여자 발표 : 최종 현장품평회 후 5일 이내
○ 최종 참여자 오리엔테이션(OT) : ’17. 3. 20.
○ 서울밤도깨비야시장 개장 : ’17. 3. 24.
※ 상기 일정은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9. 문의사항 : 소상공인지원과 담당자 ☎ 2133-5537, 2133-5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