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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시오 패스는 모략술로. 사람을
해치는 것이다
무술달마. 말고 짚시승 면벽구년 보리달마 가 차이나. 남종선 초조가 된다
이조는 혜가.
삼조는 승찬
사조는. 도신
오조는 홍인
육조는 혜능이다
그런데 이문파를 북종선에 연결하여 정통성을 뺏은. 후 북종선 내용은. 질식사하게 만들었다
( 법보단경 육조단경. 참조 )
남종선은 소시오패스 라는것을 논해본다
증도가에서
영가현각은 종타방 임타비 하라고하였다
종타방은. 저사람이 나를 비방하면 따라가라는 말이다
따라가라는. 것은. 인정하라는 말이다
임타비는 그 사람의 그른 짓을. 그사람에게 맡겨두라는 것이다
그러면서. 파화소천도자피 라고했다
불을 쥐고 하늘을 태워라 !
하릴없이 스스로 피로할뿐 이다. 라고했다
이는. 그래그래 니가. 옳다. ! 하면서. 비웃는 것이다
교리를. 다루는 교종은 유발승들이다
이들이. 불교의 모든 현학적 철학을 만들어 권위를. 세우고 정치권럭을. 누리고 있을 때. 선종은 무술 승병으로 고생하고 있었다
교종이 현학적으로 만든 교리는 실제수행에서는 아무 쓸모도. 없고 부천님의 말씀도 아니다
이는 오늘날 수능수학 문제가 현실 각분야 에서는 써 먹을데도. 없는 그냥 수학자들의 현학적 인 개념작난에서 나온 것으로서. 극히 일부 돈많이 투자하는 학생들에게. 유리하게 만들어.출제교수 와 일타강사들 돈벌고. 부익부 빈익빈 귀천계급이 뚜렷 한 불평등. 사회구조를 만드는 것과. 같은 것이다
영가현각은 교종이. 만든. [ 대장법수 ] 에 있는 숫자로. 만든 교리
를 ~ 입해산사 도자곤ᆢ 이라고 했다
바다에. 들어가. 모래를 세니. 헛되히 피곤할 뿐이다
여기서 바다는 신장성 감숙성의 사막 고비사막을 말한다
감숙성은 유종의 비파사론을 한역한 부다발마의. 서량 북량이있던 곳이다 서기400년대 쯤 오호십육국 이 존재하던. 시기다
감숙성은 시안쪽에서는 서역이라고 부른다
흉노의 제천금인. 부도신앙의. 메카이다
이 지역에서 유종의 논서들이. 정리되고 조직되었는데 부천님의 뜻과는 무관하게 지니치게. 현학적으로 만들어. 왕권의 권위를 도와주었다
부파불교라고 하지만. 사실은 정치소산이었다
역사서에나오는 해는 민물바다이다 짠물바다는. 함해라고 하였다
그러면서 영가현각은 이러케 만했다 ㅡㅡ 일체수구비수구 ㅡㅡ
ㅡㅡㅡ여오영각하교섭 ㅡㅡ
일체. 숫자로. 된 법구와 숫자 아닌. 법구들 ! 나의 영각괴 무슨 교섭인가?
자기의 영특한 깨달음 과 교리는 상관없다는 것이다
현각은 혜능과 . 만나서. 마음의 때 법진미몽 을 벗었다 이를 육조가 크게. 인정 하였다
영가현각의 깨달은 경지는
ㅡㅡ 심시근법시진 양종유여경상흔ㅡㅡ. 이다
번역하면
마음은 뿌리이고 법은 마음의 작용 번뇌 먼지 티끌이라 이두가지는 거울위의 흠집이며 흔적이다
영가현각은 일체유심조 마음을 부정하고 마음이 부천님이라는 불성을 깨치고. 삼생수행하는 점수를. 부정했다
그러나 혜능과 영가현각의 이런. 깨달음은 소용없는 짓이라고. 최남석은 말한다
당나라가 신라를 공격할 때 황망히. 사천욍사를. 갈대로 짓고
문두루비밀신주를. 외워. 당나라 이층 함선. 루선을 양자강에 수장시킨. 명랑법사 같은 비밀불교. 진언밀교가 혜능파 남종선에 있는가?
명랑은 카미가제. 신풍을 불러 와 당 의 공격을 막아낸 것이다
이 역사를 한반도로 왜곡한. 점령자 역사왜곡이 있다. 한반도라면
백제의 흑치상지. 때문에 경주까지 갈 수도. 없다. 이 때 백제의 흑치상지는. 광서성 도독으로 있었고 신라는 차이나 안휘성 과 강소성 호북성 금릉 남경쪽에 있었다
이지역이. 차이나 경상도였었다
ㆍ
남종선의 깨달음은 이 꿈에서. 저 꿈으로. 전환된 착각일 뿐이다
칠불통계 삼생공덕수행 을 하여 부천님 대인상 과 삼명을. 소유해복혜구족의 전인이 되는것이 유일한 불교수행이다
삼명중 제일먼저. 얻는것이. 타심통이다.
인간은. 영악한, 동물이다
거의가 소시오패스 이다
소시오패스는. 사기를. 연구하고 기술을 발전시킨다
타심통이 없으면. 소시오패스에게 당하게 되어있다
꿈을. 깬다고 범부의 부족한 능럭이 향상되지는 않는다
타심통은 땀구멍 호흡만 할 뿐. 코호흡을. 극복해야 얻을 수. 있다
사람의. 생각. 귀신의. 생각 동식물의 생각을. 읽어야. 타심통이다
신통력이 없는 남종선은. 기존 북방 교종불교 권력에 반발하며. 탈권위적 대승 공교. 서민불교로 민중의 지지를 얻었다
남종선이 지지를 얻어가면서. 북종선. 북방 고구려 의. 불교는 식민지배하던 차이나에서 세력을 잃고 몽골 북쪽으로 축소되었다
동이족 하화족. 대립구도에서 대승불교 공불교는 하화족 이고 왕즉불 고구려 북방불교 는 해부루 새부루. 모부루. 부루 등 부천님. 이시며. 의술 무술 주술에 능통한. 대사문 동이 족이다
부루 는 북방불교에서 불 태양 이라는 말이다
불이면서 제왕 이신 신정일체 교종 불교에. 하화족. 남종선 일반서민으로 이루어진 대승공교가 저항한 것이다
모든 것은. 상호연기적으로 생기하는 것이다
우리나라사람 대부분이 사회적 불의에 무관심하다
그 무관심이. 결국. 자기에게 파해로. 돌아온다는. 것을 모른다
소시오패스는 개인 이기주의 이다
소시오패스는
타인이 잘 못 알고있는거
모르고있는거를. 좋아하고. 악용한다
전세사기. 역전세난에서
공인중개사. 감정사. 임대인 들 그리고 관련 공무원들이 절믄이들의. 전세계약에. 관련한 무지를. 좋아했는데
이런자들이. 소시오패스다
이웃이 잘못. 알고 있으면 자비심을 가지고 지적해 주어야. 하는데 지적하지. 않는다
지적. 받는것을 고마워 하지도 않는다
짚시달마는 이입사행론에서 수연행을 하라고 하였다
인연 따라살아가는것이 수연행 이다 나쁜눔과 인연이 되면. 나쁜놈과 어우러지라는 것이다
짚시달마는. 무보원행을. 말하였다 원수를 갚지 마라는 것이다
이는 이로갚고. 눈은. 눈으로갚아라. ! 가 맞는말인가. ?
니 원수를 사랑하라! 가 맞는 말인가?
니원수를 사랑하라 ! 는. 말은
사기꾼들이 예수님 이름으로 내뱉은 요설 마설이다
영가현각은 무죄복 무손익이니.적멸성중막문멱 하라 했다
이는. 복을 원 하지 말고 범죄를 추궁. 하지도 말아라 는 뜻이다
죄복이 없고. 손익이. 없으니. 적멸성중에서 묻거나 찾지. 마라
방사대막파촉 하고 적멸성중수음탁 하라
사대육신을 잡고있지 말고 적멸 성중에서 마시고 먹는것을 따라라
이는 먹고 마시는. 것에. 집착하지. 말라는 뜻이다
이런 잘못된 사상은 법당에서 조석으로 외우는 반야심경에도.
~ 시제법공상. 불구부정 불생불멸. 부증불감. 시고공중무색~~~~ 라고. 한다
모든 법의 공한모양은 생멸이 아니며 깨끗함과 더러움도 아니며 느는것도. 줄어드는것도 아니다
이런. 말안되는 심경을 조석으로 다독하고 정독하여 어떤 차원이 이루어진 승려들은 비상식적인 사람들이 많고
유연하고 조용하고, 이중인격을소유한 인내심. 깊은 소시오 패스가. 된다
남종선이 방탕에 빠진. 이유는
삼생수행을. 요원하다는. 현애상을. 내기 때문이다
영가헌각은. 성불을 아예 헛소리라고 했다
환취기관 목인문. 하라
구불시공조만성 이리요
번역하면. 목 기관을 환취해서
나무로 만든 목인에게 물어보라 부처를. 구한다고. 공을. 들인들조만간 이룰. 수 있나?
** 환취는 목기관을 헛기침을 하여 목소리를 깨우는것 이다
그래서 영가현각은 절학무인한도인이 되라고 한다
배움이 끊어지고 하는것이 없는사람이. 절학무위한도인이다
망상을 제하거나
참됨을 구하지. 않는다
이렇게. 굿이나보고 떡이나 얻어먹으며 인생을 살아라 하는것이 남종선이다
유이비구범음살. 파리형굉증죄결 유마대사 돈제의 환동혁일소상설
번역
두비구가 음행하고 살인하니 우바리가 죄를 확정. 하였다
유마거사는. 우바리가 죄를. 키워서. 확정하였다고. 하였다. 그러면서 죄는. 마음이 본래 공하기에. 자성이 없는거라고 하였다
이는 면벽달마의 허무주의 로서 인간의 양심 죄의식을. 소멸시키는 말이다
조석으로. 외우는 천수경에도 이런사상 이 나온다
죄무지성종심기
죄는 자성이 없어 마음따라일어난다
이런사상들은 정통불교의 입장이 아니다
정통불교는 삼세인과응보를믿고 제악막작 중선봉행. 자정기의 시제불교 일 뿐 선정도. 중요시. 하지 않는다
모든악. 짓지않고 모든선 봉행하여. 자연히. 그 뜻이. 깨끗하게되는것이다
이것은 제일 비바시불 부터. 제칠서가모니불까지 일곱부천님의. 가르침이다
이른바 칠불 통계라는. 것이다
선정 사마타는 정이며 지인데 흑암정에 빠지기 쉽다 때문에. 고려 불일 보조국사는. 정혜쌍수를 주장하였다
칠불통계는 모든 악. 짓지 않으므로 모든 계를. 지키는 것이다
모든선 봉행한다는. 것은. 십바라밀을 봉행하는 것이다 이러케하면 정혜쌍수가 되어 자정기의가되는 것이다. 여기에 소립자물리학 공사상 은 들어있지 않다
공교는. 공을 알면. 아는 것이 수행이라 더 이상 수행이. 필요. 없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기에. 대승이라고. 한다
이부분 영가현각은이러게. 말했다
ㅡ 제행무상일쳬공 즉시여래대원각 ㅡ
번역하면
제행이 무상하여 일체공하니 이것이 바로여래의 대원각이니라
이는 모든 것이 무상하여. 공한. 그 자체가. 여래의 크고 원만한. 대각이고 무상이나 공은 본래 천연으로. 그런것 이므로 공이나 무상이 되기 위해,,수행할 필요가 없다는 말이다
참으로. 편하고. 쉬운. 성불하는. 법이다
오늘날. 한국 땅에서 기독교에의해 전통불교가 멸망한 이유도
남종선의 이런 사상 때문이다
남종선 은. 당나라. 키타이들의 선인데 하화족이다. 이들이 고구려 동이. 북방왕권을. 소멸시켰다
키타이 중 에서 보리달마 같은 힌두족은 왜국에 속한다. 중앙아시아에서. 왜국은 천축국이다 훈도시 만 차고. 옷벗고 다니며. 머리. 한가운데가 탈모 대머리 형태로 되어있는 사람들이. 왜인. 신두족이다 왜인. 신두족. 중에 시크교도들은 대표적으로 흉폭하다, 영국왕실은 거금을 들여. 시크교도들을 용병으로 사용하였고 궁궐수비도 맡겼다
오백나한도. 원래 왜인 산적 시크교도들 이었다
고구려. 신라사카는. 조우관 이나 금관 을 쓰고 사카의 후손 조선도 갇을 썼지만. 종 노예. 계급. 왜는 관이 없고 상투도 없었다
이들이 깨달았다는 공도리는
공 의 실상 이 유이면서 무.이고 무이면서 유 다
그래서 비유 비무 이다
그러나 이런 공사상은. 일상생활과는. 그 어떤 상관이 없는 소립자 미시세계이다. 따라서. 공불교는 핵물리학. 에서 입자가. 그러타는 것일뿐. 현실세계와는 무관하다
미시세계는 양자 반중력세계이고 거시세계는 중력이. 걸리는. 뉴튼물리학 세계이다
공불교는 정통불교가 아니다
공. 금강경을 주장하면서. 혜능파들의 기괴한 언행이 시작되었고. 그것이 화두가 되었다
화두선이. 정통고불교를 파괴하고. 고불교를. 가로 막았다
소립자들은 만법의 실체이고 만법의. 실체를. 여래 라고. 한다면 여래장 연기 사상을. 가진 공종은 소립자. 여래가 비상식적이므로. 깨달은. 사람의 행위도 불가측이라고 한다
영가현각은. 증도가에서 이러케노래하였다
유인문아해하종
보도마하반야력
혹시혹비인불식
역행순행천막측
이것이 바로소시오패스이다
번역하면
어떤 사람이 내가 아는. 종지가 무엇이냐 물으면 마하반야라고. 답하리라
혻은 옳고 혻은 그르니 사람들이 알 지 못하고
역행도 하고 순행도 하니 하늘도 헤아리지 못한다
사람이 이러게 되면 안된다
사람의 인격은 공자님의 인 효 충 예 의 가르침으로 도야 되어야 한다 만약 범부를 고쳐 성불을. 원한다면. 칠불통계를 수행해야 할 뿐. 공은 필요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