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역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의역했습니다.
영감님~~~~~~ 내가 그립습니까?
루드의 그림자가 퍼기의 여름에 그리워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해 리그에서 2001-02 시즌 이래로 가장 많은 득점을 했습니다.- 그그리고 여전히 그들은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 새로운 스트라이커를 데려오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루드 반 니스텔루이가 트레이닝을 하다가 크리스티아누 로날도와 사이가 틀어지고 나서 그들의 매니저인 알렉스 퍼거슨 경이 그를 10.3m에 팔아버린 이후에 생긴 매우 어려운 결정이 될것입니다.
반 니스텔루이는 라리가에서의 첫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음에도 많은 골을 터트리고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남은 3게임에서 승리를 한다면, 마드리드는 경쟁자인 바르셀로나를 따돌리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유나이티드의 마지막 시즌에서 83골을 기록한, 반 니스텔 루이의 첫번째 시즌인 2001-02 이후의 최고의 모습으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 네덜란드 사람이 얼마나 대단한지에 대한 (그는 유나이티드에서 219경기를 치루었고 150골을 넣었다.) 증거가 될것이다.
Wrecked
레즈의 영건인 웨인 루니와와 크리스티아누 로날도는 각각 23골씩 기록하며 유나이티드의 프리미어쉽 우승과 FA컵 준우승 그리고 챔피언스 리그 4강을 이끌어 냈다.
이곳에는 또한 부상으로 인해 시즌을 제대로 뛰지 못한 루이 사하의 역활이 매우 중요했으며(그는 25경기에 나와 13골을 넣었다) 벤치로부터 돌아와서 11골을 기록한 올레 군나르 숄샤르도 매우 중요한 역활을 했다.
그리고 미드필드와 수비수 또한 매우 훌륭한 모습을 보였으며-마이클 캐릭과 라이언 긱스는 6득점씩을 했으며, 폴 스콜스는 7골 네만야 비디치는 4골을 기록했다- 이런 선수들을 보유한것은 유나이티드가 첼시와의 경쟁에서 승리하는 것에 큰 도움이 되었다.
Departure
이러한 많은 수들의 득점자들을 보유한 것이 반 니스텔 루이의 역활을 새롭게 해석해주었다.
4시즌 동안, 유나이티드의 기본 계획은 측면에서 데이비드 베컴, 로날도나 라이언 긱스에게 볼을 받고
반 니스텔루이가 그것을 득점으로 연결시키는 것이였다.
하지만 반 니스텔루이가 훌륭한 일꾼이 되지 못했고, 베스트 스트라이커에 대한 홀딩의 역활이 불문명하게 되자 다른 플레이를 하게 되었으며, 비슷하게 팀의 일원과 매니저들에게 새로운 방안이 모색되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가 스페인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고, 아직도 그들은 훌륭한 선수를 찾고자 한다.
반 니스텔루이는 마드리드에서 56게임에 참여해서 38골을 기록했으며 이것은 네덜란드 PSV 에인트호번에서의 2001년 플레이 이후 그의 두번째 베스트 시즌이다.
그리고 유나이티드에서 그의 골을 많이 도와주었던 팀 메이트 데이비드 베컴은 그가 스페인으로 옮겨와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것을 믿고 있다.
"그가 유나이티드에서 성취했던 것보다 더 잘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일 겁니다. 하지만 그는 아주 좋은 선수이고 더 좋은 것들을 성취할 수 있을겁니다. 그것을 레얄 마드리드에서 증명하게 되겠죠." 데이비드 베컴이 말했다.
"그는 주된 득점원입니다. 그것이 그의 역활이죠, 그는 그렇게 플레이하지만, 그는 동시에 팀을 위해 많은 역활을 하기도 해요."
기사출처:http://www.manchestereveningnews.co.uk/sport/football/manchester_united/s/1007/1007613_ruuds_shadow_looms_over_fergies_summer_.html
------------------------------------------------------------------------
확실히 큰경기에서는 타겟형 스트라이커의 빈자리가 커보이더군요
사하가 자꾸 부상때문에 무너지기도 하고.. 올 여름 제대로 멋진 스트라이커 잡을 수 있기를 바래요~
아~ 내가 원하는 그 선수가 와줬으면 좋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