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베이거스 호텔에서 붙잡힌 딥 스테이트 스파이
마이클 백스터
2023년 10월 7일
도널드 J. 트럼프의 비즈니스 부동산에 포함된 화이트 햇 연락 담당자는 회사 서버에 불법적으로 액세스하고 훔친 파일을 딥 스테이트 자산인 레티샤 제임스(Leticia James)와 아서 엔고런(Arthur Engoron) 판사에 보낸 것으로 의심되는 트럼프 기업(Trump Organization) 직원을 구금했다고 마라라고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마녀 제임스는 2019년 대선 공약의 일환으로 트럼프를 파멸시키겠다고 공언한 사악한 뉴욕 법무장관이고, 엔고런은 대통령이 대출을 확보하기 위해 재산을 과대평가해 은행과 금융 기관을 사취했다고 주장하는 제임스의 하찮은 사건을 주재하는 미약한 자유주의 판사입니다. 트럼프는 이 주장을 강력히 부인하고 명백히 반증했습니다. 엔고런은 또한 질 바이든(Jill Biden)과 친하며 델라웨어에서 열린 그녀의 생일 파티에 두 번 참석했습니다. — MSM(주류미디어)은 이 사실을 편리하게도 무시합니다. 엔고런은 또한 후세인 오바마의 8년 간의 막을 수 없는 테러 통치 기간동안 대통령 집무실을 7번 방문했습니다. 그와 제임스는 딥 스테이트와 유대관계를 맺고 있어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이 집무실의 결단력 있는 책상 뒤의 정당한 자리로 다시 승격하는 것을 막기 위해 정권과 협력하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하수인은 많습니다.
10월 5일,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라스베이거스의 세심하게 조사된 경비원이 1층을 순찰하던 중 건물의 온도 조절 서버실로 연결되는 문이 열린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부에서 그는 터미널에서 근무 시간 외 유지 관리를 수행하는 기술자가 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보았으며, 깜짝놀라 경비원을 지나 복도로 뛰어 들어갔습니다. 그는 도움을 청하는 무전을 보낸 경비원과 함께 계단으로 달려가 그를 추적했습니다.
보안팀은 계단에서 제멋대로인 '기술자'를 가로채서 그를 지난 4월 라스베가스 호텔에 합류하기 전에 다른 트럼프 기업 자산에서 일했던 제과 요리사인 호텔 직원 체스터 도밍게즈(Chester Dominguez)로 식별했습니다. 그들은 그에게서 휴대용 SD 카드 리더기와 그가 서버실 문을 여는 데 사용한 RFID 카드를 발견했습니다.
“그 카드는 엄격하게 통제됩니다. 등록할 때 방 열쇠처럼 프로그래밍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어진 시간에 특정 숫자만 나오고, 주파수는 주기적으로 변경됩니다. 알려진 모든 카드가 설명되었으므로 그가 어떻게 카드를 얻었는지 알 수 없습니다. 특히 그는 대화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도밍게즈에서 발견된 SD 카드에는 지난 3년 동안 호텔에서 들어오고 나가는 금융 거래가 기록되어 있었는데, 눈에 띄게 특이한 점은 없었고 이미 공개 기록에 등록되지 않은 것도 없었습니다.
포괄적인 배경 조사에 따르면 도밍게즈는 일류 제과 요리사이자 미국 요리 전문학교(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졸업생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몇 번의 교통 위반 혐의 외에는 범죄 기록이 없었습니다.
대통령 측근들은 도밍게즈의 네바다 주 헨더슨 아파트를 수색했을 때 그가 이전에 일했던 트럼프 기업의 자산인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 타워 시카고에서 재무 보고서 인쇄본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레티샤 제임스, 엔고런 판사, 잭 스미스 특별검사 사무실의 전화번호가 적힌 실제 주소록도 발견했습니다.
“이상하게도 요리사에게 그런 게 필요하군요, 그렇죠? 트럼프 대통령은 숨길 것이 없기 때문에 이 사람이 무엇을 찾고 있었는지 우리는 알 수 없습니다. 그가 네트워크에 뭔가 악의적인 것을 올려 놓을 가능성은 항상 존재하며, 이는 현재 확인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도밍게즈에 대해 부드러운 설득을 어떻게든 시도했지만 그는 깨지지 않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 사이버 도둑을 어떻게 처리할 계획인지 묻는 질문에 그는 “현재 그의 상태는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구금'된 상태"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3/10/deep-state-spy-caught-at-trump-vegas-hotel/
첫댓글 별 잡것들이 다 물을 흐리고 다니네요.
트럼프에 죄를 뒤집어 씌우기 위해 딥스들이 고의로 문서를 조작하는 짓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작년 마라라고 습격도 그 일환이라고 봅니다.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ck5/4214
삭제된 댓글 입니다.
트럼프를 어떻게든 엮어볼려고 일부러 유죄증거를 만들어 심어놓으려하는 간사한 딥스들입니다. 모두 반역죄 및 무고죄로 사형이어야 합니다.
고맙습니다
키미님 아직 베이거스에 계시려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
트럼프 호텔에 근무하는 제빵 쉐프가 서버실을 프리패스하는 키카드를 가지고 몰래 침입하다 걸리고, 그의 집에는 딥스의 고위 사법계 인사들 연락처가 있다...인데 뭔가 지령을 받은 것 같네요. 입을 꾹 다무는 걸 보니 분명 딥스에게 약점을 잡혔거나, 주위 신변의 위협이 있을 수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