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작업되는 회원님의 차량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입니다
자동차의 소음 문제와 답답했던
순정 오디오환경을 해결하기 위해서
오디오 튜닝과 방음 시공을 신청하셨습니다!!
지금까지 랜드로버 계열의 차량에
자동차 방음 280대 작업하였습니다
올바른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최적의 결과물을 보여드립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전체 방음프로그램
-전면 5개 스피커 교체 구성-
파스 165G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스피커]
파스 CS 풀레인지 센터스피커]

작업을 위해 매장으로 입고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입니다!!

랜드로버 차량은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소음 문제로 정말 많은 회원분들이
저희 업체를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최상의 인스톨 과정으로 주행중에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 문제를 해결하며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차량 출고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시킨 모습입니다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음이 생각보다 강력한 물리적인 구조로
바닥 프레임을 보시면 소음을 억제를 위한
어떤 노력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자동차 회사측도 문제에 심각성을 고려해
시멘트 도료를 부분적으로 입력한 모습입니다
원가절감의 이유로 소음은 해결되지 않습니다!!

미국 다이나 회사는 현존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에서도 최상의 하이앤드입니다
자동차 뿐만 아니라 그 어던 극한의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엔진으로 인한 프레임의 진동이 상당합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시공하여
진동을 감쇄시켜 줍니다!!
익스트림 패드는 순수 알루미늄 성질로
이루어져 있을만큼 고밀도 패드입니다
소재는 내열성으로 개발되어 진동이 발생되는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랜드로버 바닥 프레임 전체를
익스트림 패드로 시공을 진행합니다
알루미늄 방진 소재로 노면에서 발생되는 진동을
드라마틱 한 수준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소재는 일반적으로
손으로 실딩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고밀도 소재로 다이나의 전용 글러브와
롤을 통해서 시공이 가능합니다!!


시공 부위는 엑셀레이터 프레임부터
트렁크 전체를 입력시키는 방음 공정입니다!!

차량안에서 울리는 공명음도
제어가 가능하며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까지 시공되어 진동을 억제합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진동] 작업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진동을 잡았다면 노면에서 올라오는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로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RS 신슐레이터 소재는 저주파수
소음을 필터시키는 소재입니다
매우 경량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음을 확실하게 잡아줍니다!!

최상의 퀄리티로 시공이 진행됩니다
방음 소재의 유격이 발생되는 부분은
폼 테이핑 처리를 통해 마감합니다!!


방진 시공과 동일한 패턴으로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바닥 프레임 전체를
방진 [진동] 방음 [소음] 작업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탈거한 도어트림의 후면으로
RS 신슐레이터 소재를 입력합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억제시켜 줍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방음
[풍절음] 시공을 모두 진행하였습니다!!

랜드로버의 도어 프레임은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이 상당합니다
익스트림 패드를 시공하여
진동 90% 제어시킬 수 있습니다!!

도어 4개에 진동을 잡기위한
방진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저희가 지금까지 레인지로버 차량에만
280 대 넘는 방음 시공을 했다는 것은
분명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며 시공을
받으신 회원분들이 만족을 못 하시는 분들이
없을 만큼 최적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작업되는 전면 5개 스피커
구성으로 차량 환경에 맞는
제품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 기반으로 와이드한
레인지가 나올 수 있는 구성품입니다!!

파스 165G 미드 스피커를
순정 위치에 그대로 적용시켜 줍니다
설계자 [쿠로코치] 기술개발에
유리섬유 경량 콘지를 선택하였습니다
빠른 응답성과 PHASE [위상]
변화를 최소화해 클리어한 소리를 확보시키고
순정 오디오 출력 100%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수하였습니다!!

랜드로버와 같은 공간이 넓은 차량에
최적화된 스피커입니다!!

파스 165G 트위터..
설계는 20mm 양모 실크를 조합으로
경량 콘지를 선택하였습니다
방금 전 작업했던 파스 165G 미드 스피커와
함께 프리퀸시를 연결시켜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하면서 예쁜 소리의 결을 표현합니다!!

트위터 설치는 순정 [스피커]
커버에 그대로 이식됩니다
순정 환경에서 1% 가공없이 진행됩니다!!

스피커 설치가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립하며
저희는 모든 자동차의 체결되는 핀을 소유하고 있어
차량이 입고가 되었을 때 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을 진행합니다!!

트위터가 설치된 스피커 커버는
도어트림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랜드로버 트위터 위치는 사이드 필러로
장점으로는 넓은 무대감 단점으로는
보컬의 포커스 (정위감) 부족함을 보여줍니다!!

스피커만 봐도 소리를 위해
원가 절감을 하지 않았습니다
CS 센터스피커는 폴리프로필랜
재질과 유리섬유를 결합시켰으며
네오디늄의 마그넷 4등급 [최상위]
적용시켜 전 대역을 재생하면서
스피커에서 발생되는 열을 빠르게
소멸시켜 왜곡 없는 소리를 전달합니다!!

센터스피커 작업까지 완료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조립 과정까지 모든 검수가
끝이나고 차량 출고를 도와드립니다
오늘 보셨던 랜드로버 디스커버
방음 시공은 8시간 소요되었으며
실내 크리닝 작업도 방음 시공과
함께 도움을 드렸습니다!!

-총평-
오늘 보신 스피커 튜닝은 사실..
모든 회원분들이 만족해 하시는 최적의
구성으로 최선을 다해 진행되었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으로 운용됩니다
소리의 공간감을 채워주고 작은소리 하나 하나
명료하게 표현하는 모습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꼭 저희 업체가 아니여도 오늘과 같은
스피커 구성으로 작업을 진행하신다면
중복투자는 피하실 수 있으십니다..^^
프라이머리 - 자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