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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터로 부터 핀을 빼고 핸들바에서 배선을 꺼내는게 첫 단계입니다. 사진은 클램프에서 바로 배선이 들어가는 것을 보여 줍니다.
작은 스크류 드라이버나 뽀족한 것으로 조심스럽게 바 끝의 조립을 살핍니다. 조립된것을 미끄러트리며 뺍니다. | |
이 사진은 트로틀 조립을 보여 줍니다. 초록색 플러그를 주목 왜냐하면 우리는 08년 이전의 핸들바를 사용합니다. 초록색 플러그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 플러그를 사용하지 않는 CVO모델에서 하나로 Throttle By Wire 시스템을 교체하는것을 택했습니다
다른 문제는 배선용 움푹들어 들어간곳 부터
바 끝까지 핸들바의 길이입니다. 이 그림은 신형 핸들바입니다.
바가 신형 스로틀 어셈블리에 적합하게 충분히 길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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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핸들바 길이 문제를 바로 잡기 위해 바 길이를 늘리는것을 택했습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 스톡바를 가지고 끝을 잘랐습니다. 이전의 사진에서 샤피로 스로틀 어셈블리를 표시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측정을 위해 사용했습니다.
여기는 스로틀 어셈블리 위해 노치된 스톡 핸들바의 끝입니다. 측절후에 바의 끝을 자릅니다. 이 그림은 얼마나 연장하는지를 보여 줍니다. 바끝에 덛대기 한후 위치에 가접을 합니다. 최종 용접을 하기전에 스로틀 어셈블리가 맞는지 테스트 합니다. 여기는 용접된 바끝입니다. 용접후 바 내부에 용접부위를 매끄럽게 하기위해 버 제거기를 사용했습니다. 외관은 조심스럽게 매끄럽게 연마하고 그립을 캐치할 가능성이 있는 날카로운 모서리를 제거하기 위해 페퍼질을 했습니다. 새로운 CVO 스로틀 어셈블리가 바 속으로 재설치되었습니다. |
왜냐하면 바가 일반적으로 보이지 않는 1.5인치 튀어나온 바를 썼습니다.
오너는 이 부분을 가죽을 맞게 잘라 채웠습니다.
여기는 새 바가 설치된 그림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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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