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8&aid=0002312949
[스타뉴스 김소연 기자]
본문 이미지 영역
|
배우 윤진이/사진=스타뉴스 이동훈 기자 |
배우 윤진이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합류한다.
24일 KBS 드라마국 관계자에 따르면 윤진이는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연출 김성윤·제작 제이에스픽처스)에 캐스팅 됐다.
'연애의 발견'은 요즘 남녀들의 솔직한 연애사를 그려낼 본격 연애드라마다.
윤진이는 '연애의 발견'에서 안아림 역을 맡게 됐다. 안아림은 씩씩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어릴 적 헤어진 남하진(성준 분)을 짝사랑 하는 인물이다. 성인이 된 남하진에겐 이미 여자친구 이룸(정유미 분)이 있는 만큼, 자연스럽게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SBS '신사의 품격'을 통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던 윤진이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연애의 발견'은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가 극본, KBS 2TV 드라마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내가 결혼하는 이유' 등을 통해 섬세한 감성을 보여준 김성윤PD가 연출을 맡았다. 정유미, 에릭, 성준이 출연한다.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8월 중순 방송될 예정이다.
- 씩씩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어릴 적 헤어진 남하진(성준 분)을 짝사랑 하는 인물. 성인이 된 남하진에겐 이미 여자친구 이룸(정유미 분)이 있는 만큼, 자연스럽게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
- 정현정 작가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
- 김성윤 PD ('드스:사춘기 메들리', '빅' 등)
- 연애 중인 여자 앞에 옛 남자친구가 나타나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 트로트의 연인'의 후속. (KBS 월화)
- 정유미, 에릭, 성준 확정
성준....ㅜㅜㅜ
로필 진짜조아하는데 성준땜에안보려다가 억지로 다봤는데.... 흐엉...
나 로필 성준땜에보다말았는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에릭이 남주야ㅎ
임메알ㅜㅠㅜ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