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탄 70년대 공용차, 2탄 70년대 수퍼카에 이은 토미카 뮤지엄 시리즈 3탄 70년대 레이스카 세트. 왕년의 인기레이스카가 모인 훌륭한 구성. 특히 왠일인지 지금껏 올드카 세트에는 거의 포함되지 않았던 마쯔다 RX3이나 닛산 서니 레이싱타입이 포함된 것으로 높은 가치인듯.
새로운 공용차STD세트 "긴급출동24시". 차종의 구성으로 보아 말이 필요없는 히트상품예약으로서 개인적으로 숨막힌다는-0- 케엑.. 이번 신제품소식중 베스트 (-_-)b
순찰차 전량 와이드휠이라는 파격적 구성까지.
미니밴 4종 STD세트, 최신형 오딧세이를 포함 인기미니밴4종구성으로서 기존의 원색위주의 RV차량세트를 능가하는 도시적인 초세련된 컬러와 전량 와이드휠(그것도 골드타입이 2대)이라는 좋은 구성.
번역:"많은 토미카를 달리게 해 놀 수 있는 산길이 토미카에 등장. 전동 슬로프를 사용해 토미카를 가속. 토미카가 산길을 달려 내립니다. 정경 부분을 사용한 손 굴려 놀이나 , 「고속도로나인가 드라이브」와 연결해도 놀 수 있습니다. (토미카는 별매입니다)"
그렇다! 드디어 산길이 등장! 이니셜D의 영향인지 어쩐지는 모르지만 전작 고속도로에 이어 일본에 특히 많은 산길이 등장한 것. 순수한 작동 플레이세트인 탓에 한국에서 볼 일은 없겠지만 -_-;
번역:"토미카타운에 큰 교차점이 등장. 태양전지를 병용 한 자동으로 바뀌는 진짜 꼭 닮은 신호기나 , 보행자용 버튼을 누르면(자) 신호가 바뀌어 , 멜로디가 흐릅니다. 횡단보도에서는 플라스틱 키즈를 횡단시킬 수가 있습니다. 플라스틱 키즈1체 붙어 , 토미카는 별매입니다.
「솔러 타운 큰 교차점」은 , 당초5월 발매를 예정하고 있었습니다만 ,6월달에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대기 받고 있는 분들에게는 , 몹시 폐를 끼쳐 죄송합니다."
저번 뉴스에 나왔던게 연기되었던 듯. 구성은 변하지 않아 역시 잘하면 촬영용 디오라마로 쓸 수있지 않을지. 다만 사진에서도 볼 수있듯이 저 광고판같은 대형사람을 횡단할 수있게 추가한건 꽤나 낭패인듯
7월발매 신모델 두개중 하나인 32번은 멋진 신형 크라운! 초회없어 아쉽. 현행 32번은 글로리아(인피니티로 아직도 미국에선 신형차로 소개되고 있는 차로서 단종이 심각하게 아쉽다는)
7월발매 신모델 두개중 하나인 73번은 크레인 CREVO600, 현행 73번은 이스즈 덤프트럭. 운전석회전가능, 붐 신축작동/상하작동가능, 높은 디테일이 인상적
드디어 마지막 낭보 무르셸라고 LTD 2종세트. 최초로 LTD화. 휠재현이 인상적.(그러나 뒷바퀴를 잡아빼면 더 좋을듯)
첫댓글 글로리아 구하지도 않았는데, 빨리 구해야 겠군요... 이런이런..;
긴급출동에서 임프레쟈 순찰차..꼭 명탐정 코난에서 나오는 임프레쟈 순찰차 같다..
미니벤 세트,긴급출동세트,람보리밋 사야겠군..요 ㅋㅋ
오오 무르치중에 개인적으로 가장이쁘다고생각하는 흰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