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예스터데이를 노래하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예스터데이를 노래하며, 아코니- 두 작품의 근황.
이피 추천 0 조회 129 06.06.25 22:14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6.26 11:11

    첫댓글 아코니...그 잡지에 하츠카네즈미를 시작하면서 물건너간줄 알았는데....이쯤 되면 인터넷 연중작가 같은 느낌마저 들지만 팬으로서는 그저 기다리는 수밖에요.... 하지만 하츠카네즈미가 정발이 안 되는 걸 봐서는 예스터데이 이외의 정발은 기대하기 어렵지 않나 싶네요.

  • 06.06.26 11:16

    ...라니,정작 하츠카네즈미는 어디갔지? 이거 대신 아코니? 2권까지 순조롭게 나온다 싶더니 결국 이렇게 되는군요,리스트를 보니 구름의 저편 약속의 장소의 만화판도 있는데...별의 목소리 만화판이 제법 괜찮아 이 쪽도 기대됩니다.정발되려나...

  • 06.06.30 07:53

    한국쪽은 피규어는 무리 아닐까요오.. =_=;; 5권은 나와주기만 하면 감사죠;

  • 06.07.15 19:30

    작가님이 동시진행을 이렇게 하는걸 보니....영화에 나오는 성격분열이라도 있으신게 아닐까 하는............으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