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한 마귀 세력과 영적 전쟁의 승패는 어떻게 나타날까요?
싸우기 전에 내 심령의 영적 충전 상태를 따라 저절로 그 승패가 결정됩니다.
하늘을 나는 비행기가 출발하기 전 연료통에 기름을 가득 채우는 이유는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도착하기 위해서 입니다. 만일 그렇지 않으면 그 비행기는 중도에 떨어지고 말 것입니다.
이와같이 영적 전쟁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가 악한 마귀 세력과 영적으로 싸워 승리를 이루기 위해서는 반드시 슬기 있는 다섯 처녀들이 등외에 기름병을 준비함으로 신랑되신 예수님을 만난 것처럼 반드시 등외에 기름병을 준비하는 신앙생활을 해야 합니다.
만일 그렇지 않으면 결국 기름이 채워지지 않은 것만큼 악한 마귀 세력에게 끊임없이패배를 당하는 삶을 살아가게 되기 때문입니다.
하늘을 나는 비행기에 엔진에 불이 붙으면 그 때부터 나타나는 특징이 하나 있습니다.
그 때 부터는 자신의 힘으로 날아 가지 않고 오직 밧데리의 힘으로 목적지까지 쉬지 않고 날아가게 됩니다.
영적인 세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성령의 능력이 내게 임하시면 그 때부터 그 사람은 더 이상 자신의 힘으로 싸우지 않게 됩니다.
내 안에 들어와 계시는 성령님께서 내 안에 채워진 영적 상태를 따라 친히 때마다 일마다 상황마다 여건마다 시간의 분초마다 나를 주장하시고 통치하시고 다스려 주셔서 만사의 모든 일에 승리를 이룰 수 있도록 역사해 주시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주님 십자가 앞에 엎드려 매일 매 순간 성령 충만위에 충만을 구함으로 만사의 모든 일에 승리를 이루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복된 성도가 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영적 전쟁의 승패는 싸우기 전 내 심령의 영적 밧데리의 충전 상태를 따라 저절로 결정 된다.(마 25:13) 이상구목사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