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PC클라이언트와 모바일에서의 팀경기장 출전 이력이 각자 따로 표기되는거 같습니다.
예를 들면 PC클라이언트에서의 팀 경기장 출전 이력은 모바일에선 보이지 않습니다. PC클라이언트에서 팀경기장을 출전했던일은 없었던것처럼 보이는거죠.
이게 기기별로 각자 따로 집계된다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의도치 않은 오류인것 같은데 수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카페 게시글
오류 게시판
PC클라이언트에서 팀경기장을 출전했던 이력 표시문제
grim
추천 0
조회 108
23.07.22 05:43
댓글 2
다음검색
첫댓글 팀 경기장 출전 기록은 모바일과 PC 각 클라이언트에 저장되어
클라이언트를 변경하면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최종 스코어 집계는 클라이언트에 관계없이 가장 높은 스코어로 집계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통 대전기록 같은건 서버에 저장되서 클라이언트불문하고 다 나오는걸로 알았는데 오류가 아니라는거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