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씁슬 합니다..제가 이쪽업에 들어 온지 많이 안되었어도, 그간의 경험상 참으로 불합리 한 것이 많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무려 5번의 위원장직을 연임 한 이사람의 책임을 안 물을 수 가 없다고 생각 합니다. 물론 각지역 개택조합장 및 연합회 머시기 회장도 포함 해서 말 입니다.
그런데 국회로의 입성 이라니. . 그것도 노동자 보단 자본가 입장에 더 가까이 있는 정당에서 말 입니다. 제가 보기연 결국
5번의 택시노련 위원장을 하면서 본인의 입신양명 을 위한 발판을 만든 것 일 뿐 이라고 보여집니다.
택시기사 경력의 사람이 국회의원이 되면 어떤 입법을 발의 하겠습니까? 굳이 일일이 열거 안 해도 당연히 택시업 쪽에 유리한 쪽으로 입법 발의 혹은 불합리 한 법에 대한 개정 발의 등을 하려고 노력 하지 않을 까요?
하지만 저 사람이 국회로 가서 과연 그러한 행동을 해줄까요? 저 사람은 과연 지금 사납금ㅡ당연히 불법인. . .ㅡ이 얼마인지는 알고 있을까요? 택시업에서 흔히 말 하는 한자리 꿰 차고 있는 사람들은 저 사람과 별반 다르지 않다고 생각 합니다. 만일 제 생각 틀렸다면 분명 지금 보다는 더 낳은 택시영업 환경이 되었을 거라 확신 합니다.
그냥 순간 어디서 많이 들었던 이름이 여당 비례 국회의원 후보에 있기에 지나가는 치기로 글 을 써봤습니다.
첫댓글 한국노총이란곳을 본인은 너무도 잘알기에 쓴웃음만 나옵니다
기대하면 실망이 커지니 기대를 안라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나뿐짖만 안하면 다행입니다
이놈이 택시요금 인상때마다 태클 걸고
택시요금인상을 반대하여 대한민국 택시를
세계적으로 싸구려택시로 만든 장본인 입니다..
개누리당에서 어찌 저런놈을 비례대표로 뽑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선거운동도 안하고 공짜로 국회의원 되는겁니다.
당마다 몇명씩 정해져 있습니다.
국회의원이 많은 당일수록 공짜국회의원 자리가 많습니다.
간단하게 한마디하면,
투표 할때
지역 후보 투표용지 말고
정당지지 투표용지를
한장 더 받습니다.
거기에 새누리당을 찍는
유권자들이 많을 수록
새누리당에 공짜 국회의원들이
더 많이 당선됩니다.
우리택시. 노동자를 얼마나 대변해줄까요.? 바라건데 귀족노동자(국회의원)출신이
아닌. 생산직 노동자편에서 서주시길.
감정노동자(택시 운수종사자)편에서 속시원한 정책입안과 택시문제점을 똑소리나게 해결해줄수있는 해결사역할을 해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