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만날때 우려했던 상황이 벌어지구 있습니다.
생업에 종사하면서부터 얼굴보는게 힘들어 지네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모두들 건강하게 잘 지내시죠?
정수형 둘째는 많이 건강해 졌는지요? 대규형 민들레진료는 잘되시는 지요?
경호는 병원 잘 잡았는지? 송승은 저랑 가끔 통화하는 지라 근황은 잘 알고 지냅니다.
민국이는 학원가를 평정하는 것 같고....잘 하고 있쥐??
참, 경호랑 저랑은 비슷한 시기에 아빠됩니다.ㅋㅋㅋㅋ 바쁘다는 핑계로 태교를 못해주는게
서운한데....경호는 태교 잘 해주냐?
승철이가 지난번에 모은 회비가 아직 남았다고 합니다. 봄철이고....허니, 한번 모여볼까요?
참고로, 요즘 충청도 대천항, 오천항에 가이바시(키조개) 축제라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보니
다양한 먹거리가 많더군요. 이곳에서 인터넷이나 전화로 가이바시를 주문해도 좋답니다.
저도 집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습니다.
충주 민들레 한의원 개원축하도 해드릴겸,,,겸사겸사해서 모이면 어떨까요?
가능하신 날짜에 리플부탁드려요^^.
위치가 충주면....시간은 좀 걸려도 동서남북에서 모두 오실 수 있을것 같네요.
참고로, 저하고 송승철은 일요일에 휴무가 가능합니다. 다른분들도 일요일은 쉬시죠? 토요일 밤에 모여서 이야기좀하다가 일요일 같이 찜질방 사우나하고 집으로 돌아가는게 어떨까요?
날짜는 4월초 한식은 피하는게 좋을것 같구요. 4월 중순쯤 어때요?
리플 달아주세요^^
카페 게시글
토크박스
다들 잘 지내십니까?
다음검색
첫댓글 콜~~~ 충주에 놀러들 오삼..^^ (모임의 불활성화에 한몫한 책임을 통감하며ㅜㅜ) 근데 내가 모르는새 아빠들이 된다고라?
헉~ 어느새 3월이 다 갔네.. 저는 지금 대구에서 가정의학과 전공의1년차 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4월 쯤 모이는거 찬성입니다. 날짜 한 번 맞춰보죠~~~
앗, 그동안 안들어 왔었네....미안 미안....송승은 이글을 보는 즉시 전화좀 허자..잉~~~. 날 을 좀 잡아봐야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