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산 트랙 그리려 갔습니다.
지형도의 364.9 삼각점 봉입니다.
이미지에 미테오로 오타가 있군요...^^^
금매1리마을회관(다음지도에는 남북으로 같은 금매1리마을회관이 2개가 있는 데, 남측 건 잘못된 겁니다)
금매1리 마을회관에 주차하고 출발하려는 데, SGR이 영 말을 듣지 않습니다.
저번처럼, 잡히는 가 싶더니 금방 끊어지길 반복...
한참 씨름하다 노트8 GPS와 같이 켜고 진행합니다.
정확한 들머리에 대한 자료가 전무하여, 금매교를 건너 제방길로 가며 어림잡아 들머리 찾는 데,
되는가 싶어 폰GPS를 끄면 얼마안가 다시 연결이 끊어져 다시 폰 GPS를 켜야하는 상황이 수차례 반복됩니다.
나중에는 결국 포기하고 노트8만으로 기록합니다.
터널을 지나 오르는 산길은 무덤 길로 희미하지만 그런대로 정상 능선부근까지 이어져 오를 만합니다.
능선의 354봉에 이르러, 가지고 간 미테오로로 교체하여 트랙을 기록합니다.
이후 기록을 마칠때 까지 미테오로는 아무런 말썽이 없더군요.
기록을 마칠 때까지, SGR에서는 항상 몇개씩 생기던 에러메시지도 전혀 없습니다.
결국, 불루투스 칩이, 폰은 문제가 없고 SGR 게 불랑이라는 거네요.
반사판이 없어, SGR에서는 정밀도가 거의 0m이던게, 미테오로는 거의 1m이지만 대세에 지장은 없습니다.~~~
능선 길은 의외로 매우 좋더군요.
아마 아래쪽 KNU빌리지와 연결되는 듯한 데, 정확한 날머리는 못 찾았습니다.
읽을 수 없는 군위309 삼각점
삼각점 위에 놓고 재 보았습니다. 조서와 거리는 2.2m, 높이는 1.9m 차이가 납니다.
정상부에 이런 좋은 벤치도 만들어 두었네요.
하산길에, 올라오는 나이 많으신 노부부를 만나, 동네 주민이라 해, 산 이름을 물어보니 모르더군요...~~~
앞으로 계속 좋은 등로가 이어지길 래 무작정 따라 내려왔는 데(삭골재를 지나서 좌측으로 진행했었어야 했는 데....), KNU빌리지에 이르러, 주택단지를 둘러싼 메시펜스로 등로가 사라져 잡목으로 험한 길을 둘러 둘러, 본의아니게 먼 길을 빙 돌아 출발지로 돌아 와야 했습니다.
차도도 있어, 지도용 트랙 자료에는 정상부근까지만 포함시킵니다.
노트8로 기록한 등산 트랙은 확실히 미테오로로 찍은 하산 트랙보다 질이 많이 떨어집니다.
기지국도 여러개 찍었습니다만 정확도 문제로 생략합니다.
군위-금산-등산부2020-03-21 0958__노트8 sgr-지도용.gpx
군위-금산-하산부2020-03-21 1050__미테오레-지도용.gpx
첫댓글 헉~~~
무슨 문제래요?
미테오로가 있어 다행이었네요.
gold는 없죠 ?ㅋ
수고많으셨습니다
금이 없는 금산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저도 한번 다녀오고 싶습니다~
능선따라 정상 등로가 연결되는 것 같은 데 제대로 못 찾고 실패해 아쉽습니다...집에서 가장 가까워 새채기?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우짠대유 떵대에게 보내봐유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