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조승완 고객님 KB 국민은행 E-MAIL 고객상담센터 입니다. 오늘은 황사가 심하다고 합니다. 외출하실때 조심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대출건과 관련하여 고객님의 자료를
조회해 보았습니다만 현재 고객님 명의로 실행되어 있는 대출은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는 해당 지점에서 고객 응대과정에서의 착오로 인한 부분으로 사료되며
저희 상담센터에서 대신하여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은행을 거래하심에 있어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한번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욱더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올한해도 변함없이 고객님들께 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는 국민은행이 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
첫댓글 가족과 얘기해보시면 궁금증이 조금은 풀릴듯합니다. 문제는 돈으로 시작해서 돈으로 끝나면 다행인데..
가족중에 제 명의 쓴 사람이 없어요... 그러실분들도 아니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