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과도한 스트레스로 박살나고 있는 게 느껴지는 소듕한 내 몸을 무책임하게 방치하다가 좋은 유산균을 체험할 기회가 생겼다.
바로 쁘띠앤 락토화이트
✅ 700억이 투입되어 보장균수가 100억
✅ 질 유래 특허 유산균(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B931)
✅ 모유 유래 특허 유산균(락토바실러스 퍼멘튬)
✅ 특허 유산균(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믿음직스러운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GMP인증은 물론이고
나의 관심을 끌어낸 부분은 유산균 세계 3대 회사라는 듀폰 다니스코 유산균이라는 사실😉
여성으로서 질 유래, 모유 유래 유산균이라는 요소 또한 체험을 신청하지 않고 넘어갈 수 없는 부분이었다.
한 번 무너지기 시작한 면역력은 회복하기가 좀처럼 쉽지 않은데, 취약함 그 자체의 나락으로 가기 직전의 나에게 도움이 될만한 건기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쁘띠앤 락토화이트가 어떤 제품인지, 나의 건강에 어떤 방식으로 도움을 줄 지는
한 박스에 총 30정 구성으로 하루 한 알만 섭취하면 충분한 체험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는 없었다.
사진과 같이 개별포장 형식으로 뚜껑을 열었다, 닫았다 할 때마다 변질이 될까 하는 걱정을 덜었다.
이러한 포장방식은 어디 여행을 갈 때에도 필요한 횟수만큼 뜯어서 간편하게 내 몸을 챙길 수 있어서 좋다.
✅ 1일 1회, 1회 1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
개인적으로 알이 큰 제형은 삼켜도 목에 걸린 느낌 때문에 불편해서 좀처럼 손이 가지 않는다.
사실 겉 포장때문에 크기가 클 까봐 겁을 먹었는데, 막상 까서 보니 2cm가 안 되는 크기로 물과 함께 섭취하기가 쉬웠다.
목 넘김 또한 불편함이 없이 수월해서 거르지 않고 챙겨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쁘띠앤 락토화이트는 셀렌과 아연 또한 함유하여 면역과 활성산소 제거 또한 함께 관리할 수 있다.
한 번에 세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쁘띠앤 락토화이트, 앞으로 꾸준히 섭취해서 내 몸을 효율적으로 케어해야겠다😚
구매 링크 : https://bit.ly/3UMf6tB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