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 매장을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렉서스 RX 450H입니다
마크레빈슨 오디오 옵션..??
많은분들이 오해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순정 OEM 원가절감 순정 스피커입니다
오리지널 마크레빈슨 오디오 시스템을
적용할려면 렉서스 차량의 한 대 값이
더 들어가야지만 가능합니다
오늘은 전면 4개의 스피커를 교체하여
부족했던 오디오 환경을 개선시키는
매우 간단한 작업이 진행되겠습니다!!
-구성-
파스 165G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매장으로 입고된 렉서스 RX450H
오늘 작업되는 스피커 교체 작업은
일반적으로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일본차는 대부분 미드레인지성
트위터를 사용하는데 문제점은 이렇습니다
초고역을 재생하지 못해 고역의 답답함과
원가절감으로 제작된 9인치 미드 스피커는??
벙~벙 울리는 [디스토션] 발생됩니다
엑티브한 베이스와 소리의 청량감을 만들고자
회원분들이 저희를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전면 스피커 적용]
기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파스 165G 스피커는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가성비 기준으로
최상의 소리를 보여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설계자는 장인 쿠로 고치상입니다
흠.. 165G 스피커보다 가격이 두 배가 비싼
유닛의 소리의 기준을 뛰어넘는 소리를 보여줍니다
장착 과정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담아보겠습니다!!
렉서스 ES300H 도어트림을 탈거시키며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처리를 통해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 80% 억제시킬 수 있습니다!!
파스 165G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기술적인 부분으로 165G 미드 스피커는
유리섬유 경량 콘지를 선택하였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를 하였고
다이나믹하고 밀도가 높은 소리의 수준으로
[알갈이] 작업에서 최적의 소리를 표현합니다!!
좋은 소리를 기대해봅니다..^^
도어 방음과 스피커 교체작업이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립합니다!!
파스 165G 트위터를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0mm 양모 실크 조합으로 경량 콘지를 통해서
높은 감도와 매끄러운 고역의 질감을 표현합니다!!
파스 165G 트위터는 순정 스피커 위치에 적용됩니다
정말 간단한 방식으로 인스톨이 진행됩니다!!
트위터 커버도 조립이 되었습니다!!
소리의 변화..
순정에서 느껴졌던 소리의 답답함이 사라지고
프리퀸시 연결이 개선되어 하이레졸루션
[해상력] 변화와 중 저음의 응답성이 향상되면서
전체적인 소리의 색감까지 표현하게됩니다
아무리 스피커의 취향을 따져보아도
열에서 아홉은 만족해 하십니다!!
프라이머리 - 자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