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10809n03841
이건 아무리 시어머니가 잘못 해도 얘기를 해서 풀 수 있는 문제인데 비상식이 따로 없군요.
요즘 이런 이주결혼 여자들이 많아졌다고 들었습니다.
다문화를 막지않으면 우리나라 후손들이 어떤 상황에 처할지는 정말 안 봐도 뻔합니다..
전에도 얘기했지만 전 우리나라 사람(한국사람)이며, 2년전에 우리나라 남자(한국사람)와 결혼한 주부입니다.
그리고 레몬테라스 관련 일에 대해 하나 더 얘기하자면 놀라신 분들이 더 많습니다.
다문화를 옹호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자국민 역차별이라는 얘기가 많이 나왔기에 '아는 사람들이 없었구나.' 라는 생각에 경악했습니다.
결혼해서 아이를 둔 제 친구들과 결혼하기 전의 친구들한테 전에 올린 게시글 이미지를 출력해서 보여줬더니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이 '우리나라가 정말 미쳤구나.' 라는 얘길 하더군요. 지금 상황이 잘못 돌아가고 있는데 우리나라 사람을 살려야지.
왜 외노자랑 자격도 없는 흑인, 백인 영어강사들, 질 나쁜 이주결혼여자들을 살리는데 급급하냔 말입니다!!
첫댓글 아무래도 시어머니가 잘못한거 이전에 살해계획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살해 후 재산 전부 훔쳐갈려고 했을지도 모르죠
요즘 그런 결혼 이민자가 늘었다고 하는군요. -_-+
베플 추천 조작으로 유명한 네이트(nate.com)...
김인수라는 놈이 쓴 베플 1위 댓글 내용 : "이주여성이 잘못이 크지만! 시어머니가 얼마나 개, 무시했으면 저런 생각까지 했을까?
자식 결혼 못해서 멀리서 며느리로 왔으면 잘해주지,,,"
대한민국 모든 인터넷 가입자의 이름,주민번호,ID,패스워드,전화번호,사는 곳의 정보가
네이트를 통해서 이미 해외로 빠져 나갔기 때문에,
네이트에서 베플 1위를 먹는 것은 누워서 떡먹기 보다 더 쉬운 것이 현실.
그 김인수라는 자는 화교나 조선족이 아닐지요?
당연히 친일 네티즌이지요....( 화교나 조선족일 가능성은 전혀 없음)
기본 상식중의 상식 : 친일 계열 한국인들이, 일본 우익과 연계해서....한국에서 일어나는 모든 안 좋은 사건을 계획하고 일으킨다.
그런데 이런 기본 상식을 알고 있는 한국인들 숫자도 극소수이고,
이런 기본 상식을 한국인들 스스로 전혀 인정하려 들지도 않고....
베플이 확실히 정신나간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친일 네티즌일 줄이야.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래서 위험하다는 겁니다. 저도 아주버님께서 결혼을 안 하신 상황이고 저런 사람이 제 형님으로 올까봐 걱정입니다.
참고로 시어머님, 한 번 화 제대로 나시면 무섭습니다. -_-;
댓글 하나 달려고 근무중에 잠깐 들어 왔습니다..
동남아..서남아놈들.. 자국에서 가장 엘리트라 하더라도.. 어찌 한국의 평범한 남자..여자보다 낫을까...하물며.. 그 쪽에서도 빈민녀.. 노가대꾼들인데..
이질적인 문화나 생김새나 피부색은 그렇다치고...그 쪽 인종들 평균 아이큐 80이면 짐승에 가까운데..이명박은 아이큐 세계 최고의 한국인과 피를 섞는 정책을 불도저처럼
밀어 붙이고 있으니.....살기좋은 서유럽은 다문화로 망해가고 있습니다..(역으로 한국 시어머니가 베트남 여성에게 그랬다면 매스컴에서 주야로 며칠간 온통 난리가 날텐데..)
다문화 정책은 폐기되어야 하고, 사라져야 하고, 다신 생겨서도 안 됩니다.
어제 퇴근길에 천호역에서 혼혈 가족들을 보고 식겁했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죄송합니다. 네이트가 얼마전에 해킹돼서 글 못 올려요. ㅠㅠ
학대를 하는 상황이라 하더라도 밥에다가 독을 타넣는다는 것은 근본적으로 못되먹었다고밖에...
돈을 노리고 저질렀다는 것 밖엔 방법이 없습니다. 그리고 착한 사람을 나쁜 사람으로 순식간에 변하게 하는 결혼 이민자들이 늘었으니 저절로 화가 나네요.
네이트는 여론 형성이 어렵습니다. 애들이 깝치는 곳이라.. 다문화에 세뇌되어 있어서요. 진정한 여론 댓글은 네이버 그 다음은 다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수구꼴통들이라도 이런 건 용납 못하거든요. 근데 다음은 너무 극좌빨 댓글이 많아서 제주도 해군기지 건설 반대에 무상급식 전면 도입 등. 좀 위험해 보여요.
전 좌파니 우파니 뭣도 모르는 주부이지만 국민들을 바보로 만들었다는 건 확실히 피부에 와닿습니다.
네이트 댓글보니 가관임;;
시어머님을 욕할 게 아니라 그 결혼 이민자를 욕해야 되는데 거꾸로 되고 있습니다.
http://durl.me/e287r
여기 보면 전후 사정 자세히 나오네요.
폭력이나 학대가 없었다고 합니다.
꿈에서 남자가 시어머니를 죽이라고 해서 쥐약을 탔다네요.
결국 계획적인 살인이었군요
정말 정신 어디다 던져놓고 왔군요. -_-++
기사에난 댓글을 읽어보니 한국여성분들은 무조건 배트남여자 편이군요
여기에서도 동정을 하다니 여자셋모이면 시댁 흉본다던데 속이 없어도 너무 없군...그러니 영어좀한다면 파키애들도 좋다고...ㅉㅉㅉ
전 동정이니 뭐니 않습니다.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지키라고 했는데 그 나라 법을 지키지 않는다면 처벌받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되어 동정은 않습니다.
이건 우리나라 사람이 외국에 합법으로 체류하든 불법으로 체류하든 똑같습니다.
하지만 다문화는 결사반대입니다. -_-+
근본적인 문제를 보려는게 아니라 오로지 남편/시댁에 대한 불만이 댓글로 올라왔구만...
평소에 쌓인 게 많았나봅니다. 대체 왜 저러는지 모르겠어요. 좋아서 결혼하고 시댁에 불평이라니요. 그걸 감수하고 결혼한 게 아니었나 싶습니다.
저도 기혼자인 입장이고, 시부모님과 싸운 적 없이 제가 궂은 일 맡겠다고 해서 하는 일이 많지만 뒷담화는 한 번도 안 합니다.
시어머니가 독약을 안먹고 살아 남은 죄로 네이트에서 일부 한국여자들에게 욕을 꽤 먹는구먼...
더군다나 시어머니가 선처를 바래도...시어머니가 베트남 여자에게 죄과가 많아서 그렇다고 매도를 당하니...허허.....
다문화.혼혈화 정책땜씨... 이 땅에 옳고 그름을 가리는 정의가 서서히 사라져 가는 위기감은 나만이 갖는 걸까요?
아나리오님 뿐만이 아닌 모든 사람들이 그럴 겁니다.
돈을 안보내서 독약을 탔다는군요
정말 다른 나라 같으면 형무소 수감도 모자라 사형확정입니다. 미적지근한 대처보단 끝을 맺는 대처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민자가 적응이 안되서 욕을 많이 먹지
이민자중에서 뭘 알고 사는건지
저래가지고는 다문화를 하겠어?
적응보단 돈을 노리고 하는 행동이 많습니다. 아예 중개업체에서 돈을 노리고 범행을 저리르는 메뉴얼까지 알려준다고 하니 말 다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