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 “제68회 현충일
추념식 행사” 자원봉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회장 조언년)는 6월 6일(화) “제68회 현충일 추념식 행사”에 봉사원 27명이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부천지구협의회 서부봉사관 주방에서 생강, 대추,계피를 넣어 오랜시간 정성스럽게 우려낸 음료를 시원하게 냉커피와 함께 참배객들에게 접대하였다.
부천지구협의회는 부천시 복지과의 요청을 받아 추모리본배부, 행사 참석자 대상 안전유지, 행사참석자 음료 봉사로 제68회 현충일 추념식 행사가 안전하고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제68회 현충일을 맞아 6일 오전 10시 부천시 원미공원 내 현충탑에서 추념식이 거행됐다. 이날 추념식에는 조용익 부천시장 및 최성운 부천시 의회의장, 설훈·김상희·서영석·김경협 국회의원, 도·시의원 및 보훈단체장, 보훈가족, 부천시민 등이 참석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 조언년 회장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고귀한 넋을 기리기 위한 추념식에 부천지구협의회가 봉사하게 되어 영광이었다” 라며 추념식의 “원활한 봉사를 위해 아침 8시부터 참여해 준 부천지구협의회 봉사원들에게 감사하다” 라고 전했다.
부천시 관계자는 “대한적십자사 부천지구협의회의 지원활동에 감사를 드리며 덕분에 추념식이 원활이 진행될 수 있었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첫댓글 더운데 수고하셨습니다
무더운 날씨 안내봉사 급수봉사 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