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교정의구현사제단은 삼성특검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지요?
또한, 이명박과 삼성특검은 따로인듯 하지만 몸통은 같습니다.
지금 우리 카페는 널리 알리고 힘을 길러야 합니다.
이번에 확실히 보셨듯이 온라인에서의 100만은 오프라인10만의 파워에도 미치지 못하는것이 사실입니다.
오프라인에서 많은 국민을 이끌어 내고 계속 이슈화 시켜야 합니다.
천주교정의구현사제단(이하 사제단)은 우리와 뜻을 같이 할 확율이 아주 큽니다.
또한, 사제단은 한국 현대사에 있어서 여러가지 어렵고 힘든일을 해온 진보세력입니다.
그 사제단의 도움을 받을수 있다면 일부 언론도 움직일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사제단과 직접적인 접촉도 좋겠지만, 먼저 제기동 성당의 함세웅 신부님을 먼저 운영진이 찾아뵙고 취지를 말씀드린다면 사제단과도 더더욱 자연스럽게 연이 맺어지지 싶습니다.
또한, 이외수님을 초빙하는것도 좋은 방법이지요..
이외수님은 자신의 홈페이지에서도 날을 세우셨었지요..
우리가 지금은 6천이지만 곧 1만, 10만이 될텐데, 대외적으로 강하고 날카로운 대변인 역할을 그분이 해주시는것은 어덜까요?
수고하십시오..
첫댓글 추천 합니다 ....
특정 세력과 힘을뭉치면 오희려 반감사게될것으로 우려됨니다. 처음에 취지대로 외부세력없이 힘내면좋겠습니다.
정의사제단이 특정 세력인가요? 말그대로 정의구현을 위해 뭉친 사람들인데 지금 우리들도 여기 있는 취지를 생각해 보세요. 의견이 같은 사람들 끼리 힘을 뭉치겠다는데 외부세력이라 칭하시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분들과 이 까페는 지금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들이라는 걸 잊지마세요
정의사제단이 특정세력이지 그럼 아닌가요. 뜻만맞으면 어떤세력도 받을수있는건가요? 가령 불교나 개독교 ? 종교문제는 민감한 사항입니다. 부디 다들 신중하게 생각해주시길
어떤세력이라도 받겠다고 안했습니다. 그리고 이 판국에 종교 운운하시는 게 별로 안좋게 보이네요. 그 사람들은 우리나라 국민 아니랍니까? 범죄자가 떳떳히 대통령 하는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겠다는데 왜 그걸 부정적으로 생각하시는지??????어차피 종교란게 세상의 정의구현을 위해 있는 거 아닙니까??? 전 기독인이지만 사제단이 함께하는 거 반감도 없고 너무너무 좋습니다.
타단체도 아니고 종교단체이기에 문제가 될수도 있다는거에요. 이판국에 종교운운? 그러면서 어떤세력이라도 받겠다고 안했습니다? 이건 무슨소리인지요 사제제단은 되고 불교나 타종교는 안된다는 이야기아님니까?그게 무슨모순이지요? 그걸떠나서 종교단체가 끼어들게 되면 가뜩이나 눈과 귀가 막혀있는자들에 핑계꺼리가 더늘어날 뿐입니다.
불교나 타종교는 함께하면 안된다고는 안했는데요....;; 저는 마음이 같다면 어떤 종교도 할 것없이 모두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사제단 뿐만 아니라 다른 종교계에서도 함께 할 의사만 있다면..
추천
외부세력없이 하는것도 좋지만, 힘듭니다. 알듯 모를듯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기독교, 언론, 검찰, 삼성<-이렇게 손잡고있는데 쉬울까요? 천주교, 신당, 민노당, 창조한국당 외에 스님들도 국가가 위급할땐 도왔다지 않습니까? 도와야합니다.. 저들도 다 대한민국 국민이잖습니까..
저는 기독교인이지만, 이명박 싫어해요. 이명박이 도움받은 세력은 기독교내에서도 또라이 집단이라는 뉴라이트라는 세력이에요
이외수씨가 나설까요.... 의문입니다... 나서면 좋겠지만요.... 행동하는 양심인지 어디두고 봅시다...
이외수님이 나서지 않는다고 행동하지 않는 양심이라고 말 할 순 없겠지요.
한마음 한목소리를 내자면 저 역시 종교 상관없이 똘똘 뭉쳐야 한다고 봅니다. 영향력이 큰 외부인사나 단체, 정당 모두 연대해야 합니다.
같은 하나님을 믿으면서 정말 다른듯한 이느낌...
저도 추천하고 싶네요..뜻이 같다면 누구든 함께해야 한다고봄..정신병자 사기꾼을 처단하기 위해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