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송산서원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오순도순 이야기방 운우지정.운우지락(雲雨之情 雲雨之樂)
해동 추천 0 조회 34 21.09.09 22:07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1.09.10 07:09

    첫댓글 雲雨之情, 雲雨之樂이라지만
    過猶不及(과유불급)이
    우리생활에 딱 맞는 말인가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1.09.11 19:14

    찾아주시어 감사합니다, 건강하십시요.

  • 21.09.10 09:50

    지나침이 부 족한 rjt보다 못하다 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21.09.11 19:14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 21.09.10 19:59

    과유불급(過猶不及)이란 이런 것이로다.
    잘 익히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1.09.11 19:15

    함께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십시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