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병원에 피검사 결과 나왔는데 건강상태가 너무 안좋은거에요.. 갑자기 당뇨 수준의 혈당수치..고지혈..간수치까지 높은.. 40중반 되도록 사실 여지껏 운동도 툭별히 안하고 먹고싶은대로 막 먹고 살았자만 이런적 한번도 없었어요.. 그래도 평소 걷는것도 좋아하고 나름 다이어트도 열심히 합니다.. 워낙 건강체질이고 가족즁에 이런 기질환도 전혀 없구요.. 들리기론 혈당을 올렸다고 하네요.. 거기에 오늘 느낀건 감정조절도 하지만 스트레스를 더 올리는것 같아요.. 그럼 간수치가 더 올라가거든요.. 혈당도 물론 올라가구요.. 제가 최근 다이어트를 한다고 혈당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약..원래 아들에게 먹일 생각으로 샀는데..아들이 못삼켜서 제가 먹고 있는데.. 이놈이 하는말이 ..‘혈당 낮추는 그약만 안 먹었어도 혈당 안높였어..’이러는거에요.. 정말 저를 죽일려고 그러는것 같아요.. 도대체 저한테 왜 이러는 걸까요!! 인간이 어떻게 이런짓을..것도 아무 연관도 없는 사람한테 이럴수가 있는지… 정말 이놈 기회만 되면 제가 꼭 죽여버릴꺼에요!!!
첫댓글 피해자님 뇌에서 말하는것 ( 혈당 낮추는 그약만 안먹었어도 혈당 안높였어 ) 뇌에서 기계음성 말했지요
1 인공환청 기계음성 v2k 로 부릅니다
1 피해자님은 고통이 심한 기계음성 피해자 입니다 ( 피해자들대다수가 기계음성 피해자 입니다 )
1 자아파괴 영혼파괴 합니다
1 그리고 혈관파괴 시킵니다
1 당뇨 전단계 만들고 고지혈증 뇌졸증 뇌경색 급성심근경색 만듭니다
1 그리고 피해자님은 자녀까지 피해를 당하고 있습니다
( 어린가족까지 신체손상시킵니다 )
국정원에서 국정원직원이 뇌인체실험 하는것 입니다
희대의 살인마 입니다
피해를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릅니다
자신의 피해를 계속 알리기 바랍니다 (누군가 알아보는 사람이 있습니다 )
그리고 올바른 피해자와 연대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