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하지만 자동차 운전자도 난폭 운전을 하긴 마찬가지이지요...다만 그숫자가 적은것은 , 이륜차보다 차크기가 크기 때문에 난폭운전이 어려울뿐, 난폭운전을 하고싶은 충동은 똑같다고 봅니다...저역시 자동차 운전이 이륜차보다 많은데, 골목길에서 빠르고 급하게 들어오는 배달오토바이에 놀랄때도 있지만,,,,배달업에 종사하시는분들은 가족의 생계가 걸린 심각한 사안이지요...
원래, 덩치작은 어린애들이 뛰어놀면 눈에 성가시고 귀찮고 보기에도 안좋은것 마냥 보이듯이, 덩치가 상대적으로 네바퀴차에 비해 작은 이륜차가 제3자의 눈엔 성가시게 보이는 현상이겠지요.....현실은 자동차 보유 강국?인 한국에선 자동차가 더 많이 위반하지만 , 그게 사람들 눈엔 습관화 되어서 그러려니~~하고 그냥 넘어가게 되는이치겠지요.....주황불로 바뀔때 한번 보세요 , 서라는 의미인데, 자신이 지나가겠다고 쌍라이트 깜박거리며 경적 울려대고 지나갑니다.....이게 바로 한국현실입니다....
좌회전 후 직진인 사거리에서 직진신호라서 좌회전 하려고 기다리니 뒤에서 빵빵대네요. '위반 안하고 뭐하는거야 이자식!' 하듯 말이지요. 답답한지 후진하더니 중앙선 넘어서 좌회전 합니다. 편도 3차선 대로에서 말이지요. 신호를 지키는 제가 병신 된거죠. 그럴 떈 솔직히 그냥 같이 위반하면 최소한 '병신'은 안 되겠구나...하는 생각도 듭니다. 정신병원에서 가장 큰 정신병자는 '정상인'이죠.
첫댓글 하지만 자동차 운전자도 난폭 운전을 하긴 마찬가지이지요...다만 그숫자가 적은것은 , 이륜차보다 차크기가 크기 때문에 난폭운전이 어려울뿐, 난폭운전을 하고싶은 충동은 똑같다고 봅니다...저역시 자동차 운전이 이륜차보다 많은데, 골목길에서 빠르고 급하게 들어오는 배달오토바이에 놀랄때도 있지만,,,,배달업에 종사하시는분들은 가족의 생계가 걸린 심각한 사안이지요...
이륜차의 고속도로 주행이 허용되면 ,,,배달 이륜차 등의 난폭 운전도 줄어 들거라 봅니다...우리나라에선 오토바이 운전자를 현행법이 사람취급 안하기에,, 이륜차 운전자의 내면에 보상 심리가, 난폭운전을 부추기는 일부 요인이기도 하지요...
내쇼날 지오그래픽은 말 그대로 자연과 인간의 문화를 소개 및 보존하는 기업이지요. 따라서 한국만의 특유의 이륜차 배달문화를 기록해 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원래, 덩치작은 어린애들이 뛰어놀면 눈에 성가시고 귀찮고 보기에도 안좋은것 마냥 보이듯이, 덩치가 상대적으로 네바퀴차에 비해 작은 이륜차가 제3자의 눈엔 성가시게 보이는 현상이겠지요.....현실은 자동차 보유 강국?인 한국에선 자동차가 더 많이 위반하지만 , 그게 사람들 눈엔 습관화 되어서 그러려니~~하고 그냥 넘어가게 되는이치겠지요.....주황불로 바뀔때 한번 보세요 , 서라는 의미인데, 자신이 지나가겠다고 쌍라이트 깜박거리며 경적 울려대고 지나갑니다.....이게 바로 한국현실입니다....
좌회전 후 직진인 사거리에서 직진신호라서 좌회전 하려고 기다리니 뒤에서 빵빵대네요. '위반 안하고 뭐하는거야 이자식!' 하듯 말이지요. 답답한지 후진하더니 중앙선 넘어서 좌회전 합니다. 편도 3차선 대로에서 말이지요. 신호를 지키는 제가 병신 된거죠. 그럴 떈 솔직히 그냥 같이 위반하면 최소한 '병신'은 안 되겠구나...하는 생각도 듭니다. 정신병원에서 가장 큰 정신병자는 '정상인'이죠.
그런 막되먹은 무개념 친구들은 그냥........살포시 시동끄고 키 빼고 내리셔서 헬멧 쉴드만 열고 창문열게 하고 빤히 쳐다보시면 됩니다 ^^;;;;; 그리고는 딱 외마디 외치면 되요 "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