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이 빠르게 접근하고 있다. 이제 그들은 무엇을 하려느냐? 미디아도 끝나고, TV 도 끝난다. 모든 것이 끝에 이른다. 시작과 끝이 없는 나와 함께 하지 않는한. 그들은 끝과 함께 진실로 멸망되리라. 나의 아들아, 새로운 시작이 오며, 너희는 노래하고 춤을 추리라. 잠시의 고난은 이제 일어나는 영광과 족히 비교 할 수 없도다. 나의 아들아, 나를 알지 못하는 불순종의 자들에게 지금 회개하라고 전하여라. 지금 회개하라. 지금 회개하라. 진실로 내가 의심의 여지 없이 치유하리라. 아멘"
그런가하면, <Full Armour of God> 의 Sherri 자매도 받은 메시지를 아래의 동영상을 통해 전하였는데, 3 대목만 번역해 드립니다. 5:21-5:28 "A shifting is taking place. It's a shifting of two worlds colliding" (전환이 일어나고 있다. 이는 두 세계가 충돌하는 전환이다) 6:20-6:26 "I am about to set you free and take up with me into a Heavenly Paradise" (내가 이제 너희를 자유롭게 풀어주며 나와 함께 천상의 낙원으로 데려가려 한다) 8:21-8:37 "I am doing a new thing. It will be miraculous to see. It will be as if all of your dreams come ture in a flash in a moment. All fears will vanish" (내가 새일을 행하리라. 이는 보기에 기적적이리라. 이는 마치 너희의 모든 꿈들이 찰라에 순간적으로 이루어지는 듯 하리라. 모든 두려움들은 사라지리라)
지난 1/28일 요르단 북부에 위치한 미군기지 "타워 22" 가 드론 공격을 받아 3명이 전사하고, 40여명이 부상 당하는 사태가 발생했는데, 보복을 천명해 왔던 미국이 2/3일 새벽 이라크와 시리아 내의 이란과 연계되는 85 목표물을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1차적으로 보복 공격하였는 바, 많은 군사전문가들은 3차 대전으로 가는 문이 열렸다고 보고 있습니다. 저의 판단으로는 이 사태가 홀연한 멸망이 덮칠 2/11일 58회 수퍼볼의 7일의 경고가 어닐까 싶습니다. 희안하게도 2/11일은 22 로서, 더블 심판의 의미인데, "타워 22" 와도 일치하고, 58 은 13 으로서, 배도와 반역의 수인데, 85 목표물도 더하면 13 이 됩니다. 2/3일의 23 은 죽음을 의미하는 수로서, 제가 23 의 양말 싸인을 받았었지요. 2/11일은 음력으로 청룡의 새해가 시작되는 날인데, 유대력도 음력이고, 청룡은 계시록 12장의 붉은 용과도 연관되며, 기도의 종이 받은 "화룡점정" 에도 부합됩니다. 그리고 위의 두 메시지에서 "새로운 시작이 오며" "내가 새일을 행하리라" 의 대목과도 음력으로 일치합니다. 아무쪼록 잘 예비되시어 대기하십시요. 내일 유튜브 동영상을 하나 더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