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확실히 스타파워가 있네요~! 이게 어찌보면 일반인들에게는 아직도 2002년 월드컵 멤버들이 더 기억에 남아서 그런 것일수도 있어보입니다. 한데... 이 비교는 똑같이 메인에 올렸을때에 일반인들이 국대에 포함된 적이 없던 선수 경기에 관심을 가지기보다 이천수,차두리 같은 스타에 이끌릴 확률이 훨씬 높다는 얘기죠.
반대로 오늘 올라온 다음 메인의 데얀골과 이천수 어시시트는 각각 9만뷰 8천뷰 로 10배 이상입니다. 만약 다음이 네이버 처럼 이천수 동영상을 메인으로 했으면 저 수치가 반대가 되고도 넘었을거라 생각합니다. 다행이 다음이 중계에 가세하면서 주말마다 리그 경기 영상을 잘 홍보해줍니다. 덕분에 일반인들의 관심도 많이 늘어 난 듯하구요. 네이버도 정상적으로 주말에 한번씩만 이렇게 메인에 하나씩 걸어주었으면 훨씬 더 일반인들의 이목을 끌었을텐데... 아쉽습니다.
첫댓글 확실히 스타파워가 있네요~! 이게 어찌보면 일반인들에게는 아직도 2002년 월드컵 멤버들이 더 기억에 남아서 그런 것일수도 있어보입니다.
한데... 이 비교는 똑같이 메인에 올렸을때에 일반인들이 국대에 포함된 적이 없던 선수 경기에 관심을 가지기보다 이천수,차두리 같은 스타에 이끌릴 확률이 훨씬 높다는 얘기죠.
반대로 오늘 올라온 다음 메인의 데얀골과 이천수 어시시트는 각각 9만뷰 8천뷰 로 10배 이상입니다. 만약 다음이 네이버 처럼 이천수 동영상을 메인으로 했으면 저 수치가 반대가 되고도 넘었을거라 생각합니다.
다행이 다음이 중계에 가세하면서 주말마다 리그 경기 영상을 잘 홍보해줍니다. 덕분에 일반인들의 관심도 많이 늘어 난 듯하구요. 네이버도 정상적으로 주말에 한번씩만 이렇게 메인에 하나씩 걸어주었으면 훨씬 더 일반인들의 이목을 끌었을텐데...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