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요즘 신형 G63AMG 많은 차량들이
소음 문제로 저희 매장을 찾습니다
G바겐은 감성적이고 럭셔리하고 다 좋은데?
사실 진동과 소음이 굉장합니다
차가 안좋아서가 아니라 G바겐의
특성상 물리적인 구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음 소재로는
G바겐의 소음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방음 시공을 하면서 간단한 스피커를
교체하여 오디오 음질도 개선시켜 볼게요
다이나 프리미엄 전체 방음 프로그램
파스 165G 스피커 교체
[트위터 - 미드 스피커]
비싸고 불편한차
멋스러움에 모든것이 용서가 되는 G바겐
저희는 지금까지 전체 방음 작업만
동호회 분들 상대로 1600대를 진행하였고
큰 대공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저희에게는 매우 간단하게 진행되는 작업이며
신차에서도 발생되는 잡소리까지 체결시켜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을 고수합니다!!
G바겐 바닥 프레임입니다
흠.. 시끄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네모난 구조에서 엄청난 덩치를 가졌고
프레임 구조만 보셔도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을 벌써 부터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엑셀링에도 몸으로 느껴지는
무시 무시한 진동을 해결해야만 합니다!!
G바겐의 펜더 구조물입니다
이곳에서 엄청난 잡소리가 유입됩니다
마감재들이 무슨 비닐로 되어있습니다
서비스 센터에서는 도저히 해결할 수 없는
부분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G바겐 차량에 무슨 대형 세단처럼
정숙함을 만들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G바겐의 감성을 그대로 살리면서
불편함이 느껴지는 진동과 소음을
해결하여 정숙성을 견인할 수 있으며
만족도는 대형 세단 차량보다 높습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최상위 브랜드입니다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방음 소재들은
소음이 발생되는 극한의 환경에서 최적화를
시킬 수 있도록 제작되었고 자동차 뿐만 아니라
어떤 환경에서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드 프레임에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패드가 시공되고 있습니다!!
G바겐은 후드 프레임 면적이 매우 큽니다
익스트림 소재를 통해 진동을 잡아줍니다
익스트림 패드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버틸 수 있는
내열 소재로 엔진 열로 인한 손상이 전혀 없습니다!!
다음으로 가장 많은 진동이 발생되는
바닥 전체 프레임에 다이나 방진 패드를 입력해줍니다
시공 부위는 엑셀레이트 격벽 부터 트렁크 전체 패널까지로
바닥 모든 면에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패드가 입력되어집니다!!
익스트림 패드는 순수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져있는 만큼 밀도가 매우 높고 두꺼운데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디테일한 작업을 진행하기 힘들어
다이나 회사에서 공급하는 전용 롤과 전용 글러브를 사용해
메뉴얼에 따라 안전하고 꼼꼼하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G바겐 펜더 라인입니다
내벽 외벽 모두 진동을 잡기위한
방진 시공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G바겐은 시트의 떨림이 매우 강합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을 완벽히 잡아주어야만
탑승자가 느끼는 진동을 다이나믹하게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밀착하면
바닥 프레임 전체에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이용한 방진 작업은 마무리됩니다
다음으로는 바닥 전체 프레임에 방음 작업을 진행합니다
다이나 방진 패드를 통과한 노면 소음을 잡아주기 위한 작업입니다
RS 압축 신슐레이터 방음 소재를 바닥 전체 프레임에 입력합니다!!
작업 방진은 방진 작업과 같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엑셀레이터 격벽부터 트렁크 패널까지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꼼꼼하게 부착시켜 줍니다
RS 압축 신슐레이터 방음 소재는
저주파수를 걸러내주는 수많은 필터가 압축되어 있는 패드입니다
쉽게 말해 저주파수를 차단해 소음을 감쇄시켜주는 역활을 합니다!!
RS 신슐레이터는 부착을 진행할때
공기층이 생기지 않도록 세심하게 작업해야 합니다
소재를 밀착시키지 않으면 공기층이 생겨
시간이 지나면서 방음 효과가 줄어들고
소재에 변형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부착하면
RS 신슐레이터 소재를 이용한
바닥 전체 방음 작업이 완료됩니다!!
도어 프레임 내벽으로 익스트림 방진 [진동]
시공을 통해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프레임의
진동 90% 억제시킬 수 있습니다!!
도어 4개 모두 다이나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도어트림 내부로 RS 신슐레이터가 시공됩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필터합니다!!
도어 4개 동일한 방음 [풍절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전면 스피커 적용]
기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파스 165G 스피커는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가성비로 좋습니다
특징은 넓은 공간을 채워주는 확장성입니다
작업을 통해 기술력을 내용을 담아보겠습니다!!
파스 165G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레인지로버 순정 포지션]
기술적인 부분으로 165G 미드 스피커는
유리섬유 경량 콘지를 선택하였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다이나믹하고
밀도가 높은 수준을 끌어내 댐핑력의
효율성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레인지로버와 같은 실내의 넓은
공간으로 소리를 확장시킬 수 있도록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시켜 줍니다!!
도어 방음 시공 미드 스피커까지
교체가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립!!
파스 165G 트위터를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0mm 양모 실크 조합으로 경량 콘지를 통해서
높은 감도와 매끄러운 고역의 질감을 표현합니다!!
파스 165G 트위터는 순정 스피커 위치에 적용됩니다
정말 간단한 방식으로 인스톨이 진행됩니다!!
G바겐의 부메스터 스피커는
OEM 중국산 이지만..
커버 만큼은 멋스럽습니다..^^
저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검수를 통해서 내장재를 조립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의
소음과 진폭의 변화를 보시고 계십니다
국내에서 시공되는 방음 소재는 90% 이상이
3M (동일) 국내 공장에서 제조되어 유통됩니다
다이나는 전 세계적으로 최상위 방음 소재로 기술적으로
진동과 소음 관련 드라마틱 한 효과를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IndiGO
G바겐 순정 부메스터 오디오 환경을 드라마틱하게 개선합니다
오늘 스피커 튜닝을 통해서 좁았던 무대감을
펼쳐주고 중고역의 소리의 힘이 매우 단단해졌고
톤은 청량하면서 소리의 질을 올려주고
스피커 특성의 와이드한 레인지를 감싸주어
음장감 (무대감) 확실한 변화를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