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하나님의둥지 원문보기 글쓴이: ♣양무리™
언약궤가발견되었습니다.
여러분,노아의방주가 발견된것은 알고 계시지요?(터키 아라랏 산)
이번에는 언약궤가 발견되었습니다. 미국에계시는 홍의봉선교사님께서 보내주신 메시지중 일부를 발췌한것입니다. 홍의봉선교사님께서는 영화 〃예수천당〃과 〃휴거〃등 많은 책들을 쓰셨습니다. 지금은 선교용 비디오 테이프를 제작하셔서 아름답게 쓰임받고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독실한 크리스챤이며 「언약궤」에 관해 많은 연구를 해온 고고학자 Ron Wyatt는 성지를 방문중 성령님의 강권하심에 따라 골고다의 동굴속을 탐사하기 시작했고, 오랜 기간의 끈질긴 작업과 여러 기적적인 인도에 따라 마침내 예레미야때 바벨론의 약탈을 피해 언약궤」를 숨겨놓은 비밀장소(Chamber)를 발견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더욱 놀라운 것은 그 비밀장소의 바위천정에 틈이 나 있었고, 그 틈속에서 피의 흔적을 발견하게 되었으며, 그 틈을 따라 밖으로 연결된 장소는 바로 예수님의 십자가가 세워졌던 갈보리의 정확한 자리였음을 발 견하게 된 것입니다.
따라서 그 바위틈은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리셨을 때 지진이 발생하여 생긴 것으로 추정되며, 예수님의 보혈이 그 바위틈을 타고 흘러내려 그 비밀 장소에 수백년동안 감추어져온 언약궤의 Mercy Seat(속죄좌)에 뿌려짐으 로서 인류와 세상의 모든 죄를 대속하는 역사를 이루시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 모든 탐사과정이 촬영된 비디오를 보고나면 진실이라고 확신되며, 하나님의 완전하심과 절대하심에 그만 탄복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이스라엘 정부는 워낙 민감한 문제여서 쉬쉬하며 덮어두고 있는 상태이지만, 적그리스도와의 최종 평화조약에 의해 제3의 성전을 건축하게 되면, 결국엔 진실이 밝혀지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더더욱 기적인 것은, 바위틈에서 채취한 혈흔의 수분을 가하여 정밀검사한 결과, 통상 2주면 죽게되는 혈액이 아직도 살아있다는 사실입니다.
특히 염색체를 분석한 결과, 어머니쪽에서 유전되는 염색체만 발견할수 있었고, 아버지쪽에서 유전되는 염색체는 발견할수 없었을 뿐만아니라, 어머니가 동정녀일 경우에만 나타나는 염색체임이 입증된 것입니다.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심에 압도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내용에 관해 좀더 자세히 아시고 싶으시면
Ron Wyatt website에 들어가 보시기를 권합니다.
(WWW.covenantkeepers.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