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경기였습니다.
혹시나 하는 일이 벌어지더군요...
우린 일본을 이기려면 투수전으로 끌고 갔어야 했는데 결국 7회에 무너졌네요.
오널 일본은 우리와의 2경기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일본 타력의 힘을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왕감독의 타순조정이 제대로 먹혔다고 생각하네요...
우리팀, 그동안 약한 타선에도 불구하고 수비력과, 불펜의 힘으로 4강까지 왔었는데...
오늘은 그동안 철벽이었던 불펜이 무너지니 속수무책이죠...
김병현 선수 2점홈런 허용후 몸에 맞는볼 나왔을때 바꿔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2점으로만 막았어도 어떻게 따라가 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구대성,박찬호선수가 출전할 수 없음에 따라 만약 7회만 잘 막아줬으면 오승환선수의 조기등판도 있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팀 타자들 오늘 이상하게 집중력이 없어보이더군요...
하일성위원말대로 우리팀은 김동주선수의 공백이 너무나 커 보이는 경기였습니다.
게다 아마국가대표시절부터 우에하라의 천적이라 불리우는 선수였으니...
그래도 우리팀선수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나저나 이제 일본과 쿠바의 결승전만 남았군요...
이미 원투펀치를 다 써버린 쿠바가 마쓰자까,와타나베를 가용할 수 있는 일본을 이길 수 있을런지...
개인적으로 일본의 어부지리 우승은 보고 싶지 않네요...
허나 6대4정도로 일본의 우승을 점쳐봅니다.
첫댓글 이종범과 이승엽.... 타자는 둘 뿐이였음,,, 타격의 완패
김병현의 단한개의 실투가...-.- 보고나니 한복판에 공이..
더 어이없는 사실은 누가 우승을 하든 저희보다 나쁜 승률을 갖는 팀이 우승한다는것..결승전 포함해도 아무도 6승1패보다 좋은 승률없습니다. ..참 대회가어떻게..
전 모 일본 싫어하지만.. 왠지 그래도 아시아 야구가우수하다는것을증명해줫으면 하는 마음도..
김병현이 홈런 맞았지만 실점의 발판은 전병두였음.. 어쩐지 오늘은 볼이 잘 들어간다 했더니..
저도 가장 중요한건 전병두 라고 생각합니다,.,전병두 카운트 유리하게 잡고 어이없게 2루타만 안맞았어도 김병현으로 교체되단해도 대타는 안썼을거 같은데,.,.
전 전병두 등판할때부터 불안했음... 자신감없는 그 표정,,, 아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