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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자가(十字架)는 하나님과 인간(人間)과 우주만물(宇宙萬物)의 슬픔이었다<2>
<말선246-32> 유태교(猶太敎)와 이스라엘국가(國家)는 메시아가 오기를 소원(所願)했습니다. 그 메시아가 와서 ‘내가 구세주(救世主)다’ 라고 했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그 소문(所聞)을 듣고 유태인(猶太人)들은 예수에 대(對)해서 전부(全部) 다 알아봤다는 것입니다. 알아보니까 예수는 사생아(私生兒)였다구요. 아버지 없이 마리아가 아기를 잉태(孕胎)했지요? 당시(當時)의 법(法)으로는 처녀(處女)가 아이를 배면 돌에 맞아 죽게 되어 있었습니다. 온 나라에 예수가 사생아(私生兒)라는 사실(事實)이 널리 퍼졌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그가 아무리 유명(有名)한 사람이라도 어떻게 메시아가 될 수 있어?' 라고 전부(全部) 다 생각(生角)한 것입니다.
어느 여자(女子)도 그와 결혼(結婚)하려고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지금(只今)도 예수가 간지 2000년이 지났지만 이스라엘나라도 유태교도 예수는 메시아가 아니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단(異端)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지금도 이스라엘에서는 기독교인(基督敎人)이 10퍼센트도 안 돼요. 2000년(年)이 지났는데도 그 나라의 수준(水尊)이 그 정도(程度)입니다. 지금도 그러고 있는데 2000년(年) 전(前) 당시(當時)라면 예수를 믿을 수 있었겠어요? 예수님을 이스라엘 왕(王)으로, 메시아로 모셔야 했다는 것입니다. 가인 아벨이 하나 되어 예수를 환영(歡迎)했어야 했습니다. 그 교육(敎育)이 다 되어 있어요.
<말선246-32> 구약성서(舊約聖書)에 의(依)하면 메시아가 오기 전(前)에 엘리아가 먼저 온다고 되어 있었어요. 구약성도(舊約聖徒)들은 엘리아가 하늘로 들려 올라갔듯이 하늘로부터 땅(地)으로 내려온다고 믿었어요. 그런데 그 당시(當時) 엘리아는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예수의 제자(弟子)들이 사방(四方)에서 전도(傳道)를 하고 다닐 때에 세례요한(洗禮瑤翰)의 제자(弟子)들이 물었습니다. ‘당신(當身)들의 스승을 메시아라고 하는데 구약(舊約) 말라기에는 주님(主任)이 오기 전(前)에 앨리아가 먼저 온다고 했다. 그런데 그는 오지 않았는데 어떻게 너희들의 선생(先生)이 메시아가 될 수 있느냐?’ 고 한 것입니다. 그러니 사기꾼으로 몰리게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지금(只今)도 재림주(再臨主)가 이 땅에 강림(降臨)했는데도 불구(不久)하고 전세계(全世界)의 기독교인(基督敎人)들은 그때와 똑같이 믿고 있다는 것입니다. 왕(王)처럼 절대권력(絶對權力)과 절대적(絶對的)인 힘(力)으로 사탄을 꼼짝 못 하게 만들 메시아로 생각(生角)하고 있다는 거예요. 성경역사(聖經歷史)를 탕감(蕩減)해야 됩니다. 재림주(再臨主) 때에 와서도 그때와 똑같은 양상(樣相)이 벌어진 거라구요. 예수가 구름타고 오지 않았는데 또 구름타고 온다고 믿느냐 이거예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세례요한(洗禮瑤翰)도 마찬가지였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국가(國家)의 지도층(指導層) 사람들을 전부(全部) 다 세례요한(洗禮瑤翰) 사명자(使命者)에 속(屬)하는 것입니다. 오시는 메시아에게 절대순종(絶對順從) 해야돼요. 그러면 나라를 구(求)하는 것은 문제(問題)없다는 것입니다.
<말선234-147> 세계적(世界的) 대심판(大審判)이라는 것이 뭐냐? 주님(主任)이 와가지고 가정(家庭) 혈연(血緣)을 만들어서 가정편성(家庭編成), 종족편성(宗族編成), 민족편성(民族編成), 국가편성(國家編成)을 7년(七年)동안에 다 해버린다는 것이 세계적대심판(世界的大審判)입니다. 그렇게 되었다면 예수님이 이 땅 위(位)에 와가지고 하나님의 뜻을 전부(全部) 이루었을 것입니다. 사탄 세계(世界)를 교체(交替)해서 완전(完全)히 청산(淸算)짓고 2차대전(二次大戰) 후(後)에 오시는 주님(主任)을 중심(中心)삼고 기독교(基督敎)는 7년(七年) 동안에 통일천하(統一天下)를 완결(完決) 지었을 것입니다. 이것을 1952년에 완결(完決) 지을 것이었는데 기독교(基督敎)가 유태교(猶太敎)와 마찬가지로 오신 메시아를 반대(反對) 해가지고 다시 연장(延長)된 것입니다.
예수님을 반대(反對)했던 유태교(猶太敎)와 이스라엘과 마찬가지로 이상적(理想的) 실체(實體)되는 기독교(基督敎)가 오시는 주님(主任)을 반대(反對)하지 않고 하나가 되었더라면 기독교(基督敎)나라를 중심(中心)삼아 가지고 세계(世界)로 확대(擴大) 되어서 전부(全部) 다 통일천하(統一天下)가 되었을 거라구요. 예수님이 죽지 않았으면 유대나라와 이스라엘 나라를 중심삼고 세계(世界)를 수습(修習)할 수 있는 통일권(統一權)이 국가적(國家的) 기준(基準)에서 자연(自然)스럽게 형성(形成)되었을 것입니다. 그처럼 기독교(基督敎)가 선생님(先生任)을 반대(反對)하지 않았으면 세계(世界)의 통일권(統一圈)이 벌어졌을 것인데 반대(反對)함으로 말미암아 문제(問題)가 생겼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기독교(基督敎)는 완전(完全)히 좌익(左翼)의 기지(基地)와 같이 된 것입니다. 전부(全部)다 그렇다구요. 명동(明洞)도 좌익세력(左翼勢力)의 기지(基地)로 되어 있지요?
지금 서울에서 제일(第一) 큰 장로교회(長老敎會)도 좌익(左翼)의 기지(基地)가 되었다구요. 그럴 수밖에 없는 거예요. 그들이 지금까지 반대(反對)했던 모든 것이 기독교(基督敎)가 반대(反對)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면 누가 반대(反對)하느냐? 공산당(共産黨)이 들어가 가지고 반대(反對)하는 것입니다. 신(神)을 부정(否定)하는 공산당(共産黨)에 사탄이 들어가 가지고 그들의 기원(起源)이 되어서 반대(反對)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4000년(四千年) 역사(歷史)를 전부(全部) 다 사탄 앞에 넘겨줄 수밖에 없는 이것을 선생님(先生任)이 복귀(復歸)해야 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영적(靈的)으로 세운 기독교(基督敎)를 잃어버린다구요.
지금까지 지상적(地上的) 승리(勝利)를 갖춘 기독교문화권(基督敎文化圈)과 민주세계(民主世界)가 전부(全部) 사탄 세계(世界)에 돌아감으로 말미암아 2차대전(二次大戰) 직후(直後)에 승리(勝利)한 실체기반(實體基盤)까지 전부(全部) 다 잃어버렸으니 선생님(先生任)이 영계(靈界)에 들어가 가지고 영적기반(靈的基盤)을 통(通)해서 다시 수습(修習)해 나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도(道)의 세계(世界)로부터 가정(家庭), 종족(宗族), 민족(民族), 국가(國家)의 모든 전통적(傳統的) 기반(基盤)을 전부(全部) 다시 찾아세워야 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나라의 전통(傳統)과 기독교(基督敎)의 전통(傳統)을 중심(中心)삼고 찾아 세워야 한다구요. 그래서 원리(原理)가 필요(必要)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아담 가정(家庭)은 어떻게 되고, 노아 가정(家庭)은 어떻게 되었으며, 아브라함 가정(家庭)은 어떻게 되고, 모세의 가정(家庭)은 전부(全部) 어떻게 되었어요? 예수님 가정(家庭)과 세례요한(洗禮瑤翰)의 가정(家庭)의 관계(關係)를 중심(中心)삼고 모든 전부(全部)를 다시 수습(收拾)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실체적(實體的)인 몸 마음으로 하나 만들려니 다시 영계(靈界)에 들어가 가지고 수습(收拾)해야 하는 것입니다.
기독교(基督敎)는 2차대전(二次大戰) 후(後)에 선생님(先生任)과 하나 되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영적(靈的)인 세계(世界)의 지상기반(地上基盤)을 잃어버리고 기독교(基督敎)의 통일권기반(統一權基盤)도 다 잃어버리고 그냥 그대로 사탄에게로 돌아갔던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수습(收拾)하기 위해서는 영계(靈界)에 들어가야 하는데 도주(道主)로부터 영계전부(靈界全部)가 반대(反對)하고 하나님까지도 선생님(先生任)을 반대(反對)하는 거예요. 사탄이 반대(反對)하니 옹호(擁護)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아담을 주관(主管)할 수 있었어요? 타락(墮落)했기 때문에 모르는 입장(立場)에 섰던 것입니다.
이러한 혼란(混亂)의 와중에 있었기 때문에 영계(靈界)에서 40일(四十日) 투쟁기간(鬪爭期間)을 벌리는 거예요. 전영계(全靈界)가 문총재(文總裁)를 이단자(異端者)로 몰아서 하늘을 망(亡)치고 영계(靈界)를 망(亡)치는 혼란자(混亂者)로 평(評)했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니요! ’ 해가지고 나중에는 문총재(文總裁)의 말이 옳다는 판결(判決)을 받아가지고 어인(御印)을 받아가지고 지상(地上)에 내려온 것입니다. 그렇게 다시 내려 와가지고 지상(地上) 위(位)에 예수님이 찾지 못한 국가(國家)를 찾아 세우는 것입니다. 소생(蘇生) 7년(七年), 장성(長成) 7년(七年)의 14년(十四年)을 중심(中心)삼고 국가적(國家的) 기준(基準)까지 싸워 올라오는 거라구요.
그런 관점(觀點)에서 볼 때 1960년대(年代)를 중심(中心)삼고 전후(前後)해서 무슨 일이 일어났느냐? 예수님의 12제자(弟子)들이 예수님을 팔아먹던 것 같이 통일교회(統一敎會)에서 나간 사람들이 전부(全部)다 통일교회(統一敎會)를 망(亡)치게 한 것입니다. 이대 연대 사건(事件)으로 교수(敎授)들이 보따리를 싸놓고 전부(全部)다 문총재(文總裁)를 이단자(異端者)라고 했습니다. 이렇게 반대(反對)받는 자리에서 수습(修習)해 가지고 1960년대(年代)에 비로소 국가적기반(國家的基盤)을 찾은 것입니다. 이스라엘과 로마와 유대교가 하나 되어서 예수님을 반대(反對)하던 것같이 기독교(基督敎)와 미국(美國)이 현대판(現代版) 로마와 유대교가 되어서 선생님(先生任)과 통일교회(統一敎會)를 몰아 죽이려고 한 것입니다.
<말선254-55> 예수가 누구예요? 아벨의 자리입니다. 세례요한(洗禮瑤翰)은 가인이지요. 타락(墮落)이 무엇이냐? 아담의 누이동생(同生)을 빼앗아간 것입니다. 누가 빼앗아갔느냐? 사탄이 빼앗아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탕감복귀원칙(蕩減復歸原則)에 의(依)해서 예수의 상대(相對)는 가인의 누이동생(同生)입니다. 그러니 예수의 결혼상대(結婚相對)는 자기(自己)의 누이동생(同生)입니다. 그거 결혼(結婚)할 수 있어요! 세례요한(洗禮瑤翰)도 다 알았다는 것입니다. 세례요한(洗禮瑤翰)이 왜 결혼(結婚)을 못 했겠어요? 전부(全部) 다 계시(啓示)받고 돌아다니는 녀석이니 전부(全部) 다 가르쳐주었다는 것입니다.
<말선274-120> 탕감복귀(蕩感復歸)라는 것은 뭐냐 하면 잃어버린 그냥 그대로 모양(模樣)이 같은 자리에서 반대(反對)로 돌아가는 것이 탕감복귀(蕩感復歸)예요. 삼각형(三角形)의 구멍이 뚫렸으면 삼각형(三角形)을 갖다 맞추지 않고서는 돌아갈 길이 없어요.
<천성경1180> 복귀(復歸)의 길은 타락(墮落)했던 경로(經路)의 반대경로(反對經路)를 뚫고 나가야 합니다. 탕감(蕩減)의 길은 타락(墮落)한 자(者)에게는 원칙(原則)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이것을 극복(克復)하지 않으면 원상(原狀)으로 복귀(復歸)할 수 없기 때문에 자기(自己)를 청산(淸算)해야 됩니다.
<말선295-279> 마리아가 성령(聖靈)으로 잉태(孕胎)했다고 했던 것은 사가랴와 마리아가 의논(議論)해서 짜낸 말이다.
<말선50-201> 예수가 죽게 된 첫째 동기(動機)는 세례요한(洗禮瑤翰)이요, 그다음에는 요셉이요, 그다음에는 마리아입니다.
<말선277-271> 예수의 아버지가 누구라구요. 마리아가 누구였느냐? 첩(妾)이에요 본처(本妻)는 세례요한(洗禮瑤翰)의 어머니였습니다. 그러니까 세례요한(洗禮瑤翰)은 가인의 입장(立場)이었고 그의 누이동생(同生)은, 해와와 같은 입장(立場)이었습니다. 끝 날에 이와 같은 현상(現象)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여자(女子)들이 둘 이상(以上)의 남편(男便)을 만나는 거예요.
<*말선290-227> 그래서 마리아는 예수를 자기(自己) 아들로 생각(生角)하지 않고 왕(王)으로 모셔야 했던 것이다. 무슨 명령(命令)을 하던 절대복종(絶對服從)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인(女人)이여 너와 나와 무슨 상관(相關)이 있느냐고 했던 것이다. 이 말은 부모(父母)나 자식간(子息間)의 말이 아닙니다. 기(氣)가 막힌 말입니다. 그렇다고 어머니 자리라고 내가 어머니다, 할 수 있어요, 상대(相對)의 자리로 내려가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맏딸이 되는 것입니다. 3시대(三時代)를 대신(代身) 가려 놓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돌아가지 못하는 것입니다. 메시아는 그런 길을 걸어 나온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상(世上) 끝 날에는 가정파탄(家庭破綻)이 벌어집니다. 그래서 친족상간관계(親族相姦關係)라는 말이 나옵니다. 할아버지가 손녀(孫女)하고 살고 아버지하고 딸하고 어머니가 같이 살아요. 그것은 그것을 맞추기 위한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못 맞추고 돌아가지 못하면 다 지옥(地獄)으로 가는 것입니다. 이제 결혼(結婚)한 사람들이 다 그런 자리에 서야 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