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4월달에 고속도로에서 차가 고장나서 현대자동차 써비스에서 일반수리를 햇습니다..물론 렉카차가 그리로 끌고가더라구요..제 차종은 기아 스포테지입니다.
그러더니 헤드부분이 나갓다고 헤드하고 기타등등 수리를햇습니다..
그리고 몇칠전 오일을 교환하러 카 쎈타에갓는데 헤드 바스켓부위로 오일이 누수가 심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수리햇던 현대자동차 써비스에 전화후 a/s 받으러가서 제가 왜 누수되냐고 하니 헤드바스켓불량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럼 바스켓교환과 오일 누수부위 청소를 요청햇습니다.
그랫더니 바스켓은 안갈고 바스켓부위에 실리콘을 쏘고 고무바킹만 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바스켓불량이라며 왜 고무바킹만 가냐고 하니 투덜대며 일하는데 자꾸 신경쓰이게하지말라고 하더라구요 나참 어이가없어서....불량품 쓴것만도 화가나는데 내차 수리하는데 왜 신경이 안쓰이겟어요... 그러더니 한참 시동만 켜놓고 (한 4시간정도) 있더라구요..제가 넘 오래걸려서 잠깐 다른데 갓다왓더니 다 고쳣으니 타고 가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타고가다가 주유소에 들럿는데 시동이 안걸리는거에요 차계기판에는 체크 불이 들어와 있고요.. 그래서 전화햇더니 체크불이 들어온건 전자기 쪽 일이라고 자기네 수리한거랑 상관없다는거에요... 그리고 렉카차 불러서 다시 끌고 오라고 하더라구요...조금 시간이 지나자 자동차 시동이 걸렷는데 현대 자동차써비스 정말 가기 싫더라구요..자기네 잘못아니라고 발뺌만 하고...
그래서 다음날 기아자동차 써비스에 갓더니 차 수리후 전선을 뺏다가 연결을 안해서 그렇다구 수리한쪽에서 실수햇다고 하더라구요..젠장 얼마나 승질나던지 전 집이 송탄인데 현대자동차 수리점은 천안인데 열받아서 고객쌘타로 전화햇더니 더 열받게 자기네는 어떤 조치를 취할수없다구 다른 쪽에 전화 해보라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어떡해 다른방법으로 하냐니까 고객님 맘이라구 하더라구요... 열받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다시 본네트 열어보니 오일 넘친 부위는 청소도 안해놧더라구요... 나쁜 XX 들
정말 현대그린써비스 쎈타가보면 친절 ,신속, 정확 이런 문구가있는데 친절빼세요 그리고 이런글도 써두세요... 차고칠때 고객님은 입도 벙긋마세요 귀찮습니다.... 이런 문구 꼭 써두세요..
그리고 천안시 성정북부점 대표 되는 사람 (이사람이 제차 수리햇습니다)대표 쯤되면 자신이 몸소 모범을 보여 가며 고객상대하시오...종업원들 배우겟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