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수택1동적십자봉사회, 어버이날 맞이 행사 개최
-적십자 구리시협의회 5개 단위봉사회 어버이날 맞이 행사 줄이어-
구리시 수택1동적십자봉사회(회장 안호영)는 6일 ‘어버이날’ 맞이 행사를 박영자 역대 회장의 자택에서 희풍 세대와 독거어르신을 위한 30여 세대 물품을 만들고 준비하여 봉사원들이 각 가정을 방문 전달했다.
이날 안호영 수택1동적십자봉사회장을 비롯하여 이영주 구리시협의회 초대회장, 박영자 수택1동봉사회 역대 회장(4대, 15대 역임), 민경자 구리시 의회 의장 역임((現) 적십자 봉사원), 봉사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날 맞이’행사를 진행했다.
적십자 봉사원들은 5월 가정의 달, ‘어버이날 맞이 ’수택 1동 관내 희망풍차 결연세대와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적십자 구호물품’과 직접 정성껏 만든 ‘사랑의 음식 나눔(양념불고기, 젓갈)’을 직접 가정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며 전달했다.
안호영 회장은“가정의 달을 맞이하여‘어버이날’희풍 세대와 독거 어르신께 작은 정성을 전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항상 건강하시고 생활함에 불편함이 없도록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리시협의회(회장 김복조) 5개 단위봉사회(수택3동, 인창동, 교문1동, 동구동, 수택1동)에서 줄이어 '어버이날 맞이' 행사를 각 지역 관내 희망풍차 결연세대와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해 적십자 구호물품, 사랑의 음식 만들기,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첫댓글 구리시협의회 수택1동적십자봉사회(회장 안호영)봉사원님들
‘어버이날’ 맞이 희풍세대와 독거어르신을 위한 30여 세대 물품을
준비각 가정을 방문 전달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