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들과의 사전협의 없이 대형거울을 승강기내 부착한 사건이 발생 하여, 주민들의 강력한 철거요청으로 당시관리소장과 대표회 감사를 비롯한 몇명의 임원이 사퇴하였을뿐. 대표회의도 결의한바 없다, 대표회장은 전임 관리소장이 결정한 일이라 모르겠으나, 제작 업체와 협의하여 해결하겠다는 안내문 만 붙이고 시간을 끌어오면서, 마침내, 몇몇주민을 선동 . 계약 기간 까지 가자는 심사임이다. 계약서도 정해진 서식이 아닌 설치확인서라는 서식에 관리소장이 서명하였음이다.
어떤 절차로 무슨조치를 취하여야 할지 주민들은 답답합이다 좋은 의견 부탁드립이다.
첫댓글 계약서가 없으면 무슨 근거로 설치 했는지 확인 하세요..대표회의 결의 없이 관리소장 맘대로 했다면 철거해야 합니다. 관리소 업무가 개판 5분전 입니다. 구청에 민원 넣어 보세요..
혹시? 거울에광고물 부착되어있나요?
광고 없는 거울은 자선사업자가 설치를 하여야 하는데 거울 업자는 먹고 살기 어려워 그런 선행은 못하리라 봅니다.
질의 핵심이 잘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승강기에는 거울이 있으면 안되는데 거울이 설치되어 문제라는건지
설치된 거울이 너무커서 문제인지
입대의 협의없이 관리소장 권한으로 설치한게 문제인지..(설치비를 별도로 받아 챙긴건지)---->개인적으로는 솔직히 이것도 뭐 그리큰 문제인지 모르겠지만(챙긴거는 큰문제)) 그래도 이거말고는 문제가 될게 있을까 하는 생각입니다만
그리고 정말로 과반수 이상의 주민들이 모두 답답해하는것인지..(그렇다면 그렇다는 근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