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월 30 일 발사하는 동안 SpaceX의 승무원 우주선 내부 모습. NASA 우주 비행사 밥 벤켄 (Bob Behnken)이 전경에 보인다. 우주 비행사 더그 헐리 (Dug Hurley)는 벤켄 (Behnken) 왼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크레딧 : NASA TV / SpaceX
우주 비행사 Doug Hurley와 Bob Behnken은 SpaceX의 Falcon 9 로켓이 크루 드래곤 우주선을 궤도에 올려 놓았을 때 "매우 순수한 비행 기계"라고 말했지만 팔콘 9의 강력한 상위 스테이지에서 예상보다 거친 주행에 놀랐다고 말했다. .
Hurley와 Behnken은 플로리다에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패드 39A에서 들어온 후 5 월 30 일 우주로 팔콘 9 로켓을 타는 최초의 사람들이되었습니다. 약 19 시간 후, 그들의 크루 드래곤 캡슐은 국제 우주 정거장과 자율적으로 도킹하여 2011 년 우주 왕복선이 종료 된 이후 미국 우주 정거장에서 궤도 전초 기지로 첫 여행을 완료했습니다.
각 우주 비행사는 SpaceX의 Falcon 9 로켓과 승무원 캡슐을 비행하기 전에 두 개의 우주 왕복선 비행을 시작했습니다.
Hurley는“엔진이 켜진 시점부터 준비하는 데 2 분 반이 걸렸을 때 Gs를 시뮬레이션 할 수 없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예상대로 진행되었습니다. 용의 우주선 사령관. “내가 정말 깔끔하다고 생각한 것은 멀린 엔진의 스로틀 링에 얼마나 민감했는지였습니다. 정말 깔끔했습니다. 우리가 마하 1을 깨 뜨렸을 때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Hurley는“다음에 알다시피, 우리는 소리 속도를 넘어서서 전화를 걸었습니다. “우리는 속도를 볼 필요조차 없었습니다. 로켓의 느낌만으로도 알 수 있으므로 매우 순수한 비행 기계입니다.”
은퇴 한 미국 해병대 대령 인 헐리는 NASA 우주 비행사로 선정되기 전에 F / A-18 제트기를 시험 조종사로 날았습니다. Caltech에서 기계 공학 박사 학위를받은 Behnken은 미국 공군의 대령으로 NASA 우주 비행사가되기 전에 F-22 전투기의 비행 테스트 엔지니어였습니다.
둘 다 25 가지 이상의 항공기에서 수천 시간의 비행 시간을 축적했습니다.
승무원 드래곤 우주 비행사는 팔콘 9 로켓을 타는 것이 우주 왕복선보다 처음 몇 분 동안 매끄럽다 고 말했다. 우주 왕복선은 2 개의 견고한 로켓 부스터로 시작되었으며, 이륙시 셔틀의 총 추진력의 3 분의 2 이상을 제공했습니다.
우주 비행사 Bob Behnken과 Doug Hurley가 5 월 31 일 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착한 후.
고체 연료 부스터는 셔틀의 3 개의 수소 연료 주 엔진과 동시에 발사되어 2 분 이상 연소되었습니다. 부스터 분리 후 셔틀의 엔진은 계속 연소되었으며, 예비 전 궤도 궤도에 차량을 배치 한 후 엔진이 차단 될 때까지 8 분 이상 발사되었습니다. 셔틀 궤도 선은 작은 추진기를 사용하여 지구 주위의 안정적인 궤도에 도달했습니다.
Hurley는“셔틀에는 견고한 로켓 부스터가 있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은 처음 2 분 반 동안 매우 거친 화상을 입었습니다. 팔콘 9의 첫 번째 단계는 9 개의 멀린 엔진이었습니다.”
멀린 엔진은 최대 전력에서 약 170 만 파운드의 추력을 발생 시켰으며, 초 냉각 등유 및 극저온 액체 산소 추진제를 혼합하여 사용했습니다.
Hurley는 Falcon 9의 첫 번째 단계에 대해“액체 엔진이 상승했기 때문에 훨씬 매끄 럽습니다.
우주 왕복선 발사에서 우주 비행사는 셔틀의 액체 연료 엔진이 1 차 추진 역할을 인수 한 후 트윈 솔리드 로켓 부스터를 태우고 분리 한 후 탑승이 더 부드러워 졌다고 말했다.
벤켄은“우리는 패드에서 매끄러운 물건이 얼마나 부드러운 지에 대해 약간 놀랐습니다. “우주 왕복선은 탄탄한 로켓 부스터로 궤도를 향하는 상당히 거친 주행이었습니다. 우리는 2 단계 비행을 계속하면서 기본적으로 우주 왕복선보다 훨씬 매끄러 워질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그러나 드래곤은 허핑을 치고 궤도를 맴돌았다.
벤켄은“우주 왕복선이 MECO (메인 엔진 컷오프)까지 올라 갔을 때 매끄럽게 타는 것은 아니었다. "Gs는 조금 적지 만 조금 더 살아있는 것이 아마도 내가 묘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Hurley는“Bob과 I의 차이점이 시작된 시점에서 현재 의견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Apollo 13 영화에서 보았던 것과 매우 유사했습니다. 따라서 1 단계 엔진이 차단되고 (1 단계가 분리됨) 멀린 진공 엔진이 시작됩니다.
"그 시점에서 우리는 대략 3G에서 0Gs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Merlin Vacuum 엔진이 발사되면 궤도를 달성 할 때까지 다음 5-6 분 동안 다시 가속을 시작합니다."
헐리가 말했다.
헐리는“셔틀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매끄러웠다. 조금 거칠어졌습니다.”
SpaceX는 NASA와 계약을 맺은 Crew Dragon 우주선을 개발했습니다. 우주 기관은 또한 Starener 승무원 캡슐에 관한 Boeing과 협력하고 있으며, 현재는 2021 년 초에 United Launch Alliance Atlas 5 로켓 위에서 우주 비행사와 함께 발사 될 예정입니다.
SpaceX의 Falcon 9 로켓은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5 월 30 일 궤도에 올라갑니다. 크레딧 : SpaceX
헐리는 멀린 진공 (Merlin Vacuum) 어퍼 스테이지 엔진을 타는 것은“자갈길에서 빨리 운전하는 것과 같은 종류”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불쾌한 것이 아니라 약간의 진동이 있지만, 강력한 엔진이 있다는 사실을 확실히 알고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를 약 6 분 후에, 그리고 다시 한번 Gs (빌드 업) 궤도를 돌며 엔진이 Gs와 엔진 컷오프를 제어하기 위해 조절하는 방법을 찾아 냈습니다."
헐리에 따르면 멀린 진공 엔진이 정지하자마자 G- 포스는 즉시 떨어졌다.
"우리는 궤도를 돌았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Merlin Vacuum 엔진은 최고 성능에서 약 210,000 파운드의 추력을 생성하는 반면, 3 개의 셔틀 주 엔진이 결합되어 우주에서 140 만 파운드 이상의 추력을 생성했습니다. 그러나 우주 왕복선은 우주 비행사를 엔진에서 멀리 떨어진 크루 드래곤 우주선과 팔콘 9 상단보다 훨씬 컸습니다.
Hurley는“SpaceX 직원들과 함께이 세 가지 주요 엔진의 셔틀에 비해 2 단계에서 왜 조금 더 거친 지 알아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SpaceX는 작년에 우주 정거장으로 비행 한 Crew Dragon의 조종되지 않은 테스트 비행에서 오디오, 가속 및 기타 데이터를 기록했습니다. 지상 팀은 Hurley와 Behnken의 오디오를 재생하여 우주 비행사에게 발사, 재진입 및 바다에서 튀는 동안 경험할 수있는 것들에 대한 미리보기를 제공했습니다.
벤켄 회장은“가장 큰 차이는 관련된 역학, 진동, 실제 로켓을 타는 느낌과 같은 경험이다. “연료 운전을 겪는 것은 우리에게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우주 비행사가 우주 비행사가 도착했을 때 (런치 패드에) 우주 왕복선에 연료가 공급되었습니다. Doug와 나는 기내의 Dragon 연료 공급 작업을했는데 우리에게는 달랐습니다. 따라서 환기 및 밸브 소리와 그 작동과 관련된 작은 진동을 듣는 것은 우리에게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우주 정거장으로 19 시간 동안 여행하는 동안 Hurley는 선박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승무원의 수동 제어 시스템을 두 번 테스트하여 캡슐의 기동 추진기에 수동 명령을 내 렸습니다.
헐리는“드래곤 비행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과 정확히 일치했습니다.
SpaceX는 우주 비행사가 직접 탑승 할 필요없이 승무원이 완전히 자율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했습니다. 그러나 드래곤 승무원은 필요한 경우 수동으로 우주 정거장에 도킹 할 수 있으며 발사 중단을 명령하고 deorbit 및 re-entry를 시작하고 필요한 경우 낙하산을 배치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Hurley는“시스템 고장이나 기타 문제가있는 경우 수동으로 인계 할 경우 차량이 필요한 작업을 수행 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싶습니다.
Hurley는 우주 정거장을 사용한 Dragon의 자동 도킹이 예상보다 부드럽다 고 느꼈습니다.
“우리 모두에게 정말 두드러진 것은 우리가 도킹하자마자 언급 한 것은 도킹을 느끼지 않았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매우 부드러워서 도킹되었습니다. 셔틀에서 약간의 충격이 느껴졌지만 실제로는 무거웠지만 느껴졌습니다.”
Hurley와 Behnken은 SpaceX가 만든 압력에 대한 긍정적 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우주 비행사들은 발사와 도킹 중에 그들을 입었고 7 월 말이나 8 월에 예상되는 지구로의 귀환을 위해 다시 착용 할 것입니다.
Hurley는“맞춤형으로 설계되었으며 맞춤식으로 제작되어 매우 편안합니다.
우주 비행사들은 중력의 영향없이 우주복을 벗고 우주에 입는 것이 지구보다 훨씬 쉽다고 말했다.
벤켄은“우리는이 소송에 별 5 개 등급을 부여해야한다”고 말했다.
벤켄은“각 소송은 매우 특정한 임무를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앉은 자리에 앉아 화재가 발생하거나 기내의 대기에 문제가있는 경우, 우리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 그.
"이 소송은 우리를 위해 그 일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좋았지 만 준비가 되었음이 분명했습니다."
Hurley는“테스트 조종사로서 우리에게 미션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평가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