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Europa Universalis
 
 
 
카페 게시글
Victoria VIC2 AHD 독일 세계정복기(8-1)
일경 추천 0 조회 464 12.11.08 02:44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11.08 02:52

    첫댓글 세계는 어디로 가는가...

    지구 제국이라도 만들 기세 ㄷㄷ

  • 12.11.08 08:48

    우오오오패기.......victoria 1 그루지야,중국으로 세계정복 2번해봣는데......victoria 2로 이만큼 정복한사람은 처음보네용 시간차로 다 정복 못하실듯하니
    판도를 깔끔하게 만드시는건 어떠실런지요?

  • 작성자 12.11.08 18:40

    저도 그게 좀 고민입니다.. 어짜피 세계정복은 안됄거같고.. 시간도..35년에 끝나면..18년정도 남았는데... 최대한 넓은 땅을 먹을지 아니면.. 나머지 소국들을 정리해 국경을 깨끗하게 만들지.... 국경을 정리한다면.. 아시아-인도-아프리카 소국들을 정리해야 겠죠.. 그럼 남은 시간 다 쓸듯해요... 이벤트 없이 순수 명분으로 치면..1년에 1번 전쟁이니..17번정도만 전쟁 걸 수 있어서 ㅠㅠ...

  • 12.11.08 09:12

    세계인구가 전쟁으로 확 줄을 기세

  • 12.11.08 10:02

    ㄷㄷㄷㄷㄷㄷㄷㄷ

  • 12.11.08 10:28

    으아.. 저많은전선 통제가 ㅎㄷ

  • 12.11.08 10:30

    어떻게 이런플레이가 가능하신지... 그저 놀라울뿐이네요;; 덜덜..

  • 12.11.08 15:39

    여기서 전세계적으로 반란한번 빵 터지고 온갖곳에서 전쟁걸면?

  • 12.11.09 20:02

    나와라 대혁명 코민테른!

  • 12.12.02 17:44

    전선을 저렇게 만히 만드시고도 버티는 천조국이나,
    그걸 또 컨트롤하셔서 지휘하시는 분이나...대단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