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시즌 개막전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당시 워싱턴을 만나서 가넷은 20-20을 찍고 길벗에게 완벽한 블럭을 가져가면서 대승을 거뒀던 첫 경기 말이죠... 보스턴의 대 파란을 예고하는 멋진 경기였습니다.
하지만 그 경기 이후 울팀은 워싱턴에게 내리 3패를 당하면서 극악의 상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울팀만 만나면 물만난 고기마냥 날뛰었던 캐집사와 안장로, 오히려 길벗이 없었지만 보스턴 상대로 교세확장에 여념이 없었던 정말 엄청났던 위저즈였습니다.
비록 지금 현재의 성적은 좋지 못하고 최근들어 감독이 바뀌는 등 좋지 않은 분위기 속에서도 이번 주에 네츠도 잡고 레이커스에 지긴 했지만 막판 저력을 보이면서 간담을 서늘하게 했었던 향상된 공격력을 보여주면서 만만치 않은 모습으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울팀은 마치 우승팀을 만나듯이 위저즈를 상대했으면 합니다.
아직도 울팀이 최정상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치고 올라오는 많은 경쟁자들 마냥 우리 팀도 우승을 위한 하나의 도전자란 생각으로 토끼를 잡더라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맹수와 같은 모습으로 경기에 임해야 될 것 같습니다.
철저하게 이겨서 지난 시즌의 빚도 갚고 최선의 컨디션으로 내일 뉴올전도 임했으면 합니다.
잘하면 40점차이나오겠네요
이거 라이브로 본적이 있는데.. 그날 진짜 보스턴 떠나갈뻔 했죠 ㅎㅎ 비록 미스였지만 ㅋ
넵 ㅎㅎㅎ 그 날 아마 보스턴이 홈에서 대패당하던 경기로 기억 ㅎㅎ
결국 120점 찍네요. 이거 올시즌 처음 아닌가요?
와우~~굿~~패트릭과 데이비스의 패스플레이~~~이야~~이넘들 상당히 잘 맞네요.ㅎㅎㅎㅎ
굿~~토니 원맨속공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먼저 갑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스칼 안습 ㅋㅋㅋㅋㅋㅋ
수고 하셨어요~~~~~~~~~
ㅋㅋㅋㅋㅋ 스칼 끝까지 재미를 선사해주네요. ㅋㅋㅋㅋ 수고하셨습니다.
뚱금보 레노보스탯 +32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수고하셨습니다
오 역시 이겼네요.. ㅎㅎㅎ 사이버 듣고 왔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