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제가 광덕큰스님의 사진을 한장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사진속의 큰스님은 보현선생님 말씀대로 약간 어둡고 굳어 있습니다. 그 사진을 얻게 된게 벌써 6년전쯤인데,, 그때는 사실 왜 큰스님의 얼굴이 어두웠는지 정말 의아했습니다. 지금에서야 아주 조금 알듯 합니다. () 따듯한 봄볕이 나면 겨울내 꽁꽁언땅에 작은 새싹들이 파릇파릇 올라오듯, 우리들의 어리고 어린 마음도 큰스님의 자비로 조금씩 조금씩 자랍니다. 꽉 막혔던 마음이 그 큰 자비속에서 은혜에 눈을 뜹니다.. 오늘도 이 우주에 가득한 부처님의 자비가 우리에게 쏟아부어지고 있습니다.. 내생명 부처님 무량공덕 생명... 나무마하반야바라밀_()()()_
첫댓글 제가 광덕큰스님의 사진을 한장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사진속의 큰스님은 보현선생님 말씀대로 약간 어둡고 굳어 있습니다. 그 사진을 얻게 된게 벌써 6년전쯤인데,, 그때는 사실 왜 큰스님의 얼굴이 어두웠는지 정말 의아했습니다. 지금에서야 아주 조금 알듯 합니다. ()
따듯한 봄볕이 나면 겨울내 꽁꽁언땅에 작은 새싹들이 파릇파릇 올라오듯, 우리들의 어리고 어린 마음도 큰스님의 자비로 조금씩 조금씩 자랍니다. 꽉 막혔던 마음이 그 큰 자비속에서 은혜에 눈을 뜹니다.. 오늘도 이 우주에 가득한 부처님의 자비가 우리에게 쏟아부어지고 있습니다..
내생명 부처님 무량공덕 생명... 나무마하반야바라밀_()()()_
큰스님들의 얼굴을 뵐려고 검색을 해보니 사진들이 나오지 않네요.
자비심으로 인해 슬픈 어둠!
고맙습니다. 마하반야바라밀_()()()_
마하반야바라밀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