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일(월) 첫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이다. ‘아주 특별한 뇌’를 가진 뇌신경과학자 신하루(정용화)가 ‘호구의 뇌’를 가진 형사 금명세(차태현)와 반전을 품은 흥미진진한 뇌질환 사건을 공조해나가며 환장의 티키타카 케미와 살벌한 웃음, 공감 메시지를 전한다.
정용화 - 신하루 역
정용화는 완벽한 외모, 화려한 말발, ‘아주 특별한 뇌’를 가진 뇌신경과학자 신하루 역을 맡아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중 신하루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뇌 과학자로, 뇌 연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인물.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인간애는 없는 냉정한 인물로 ‘이타적인 뇌’를 소유한 금명세(차태현)와 ‘극과 극’ 면모들로 첨예한 대립을 형성한다.
차태현 - 금명세 역
차태현은 착하고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이타적인 뇌’를 가진 베테랑 형사 금명세 역으로 안방극장 인기 점화에 나선다. 극중 금명세는 자신이 손해를 보더라도 주변 사람들은 살뜰히 챙기는, 치명적으로 착한 인물. 어떤 경우에도 사람에 대한 따뜻함을 잃지 않고 온화한 태도로 일관하며, 투덜거리고 버럭 하면서도 딱한 처지에 있는 용의자를 외면하지 못한 채 궂은일까지 도맡아 한다.
곽선영 - 설소정 역
곽선영은 소심한 뇌를 지닌 탓에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하는 법최면수사관 설소정 역을 맡았다. 극중 설소정은 다른 사람보다 스트레스 반응에 민감해 사소한 일에도 식은땀이 잘 나며 얼굴도 잘 빨개지는 인물. 상사의 구박과 불평등한 지시에도 늘 순응하며 입에 "죄송합니다!"를 달고 살고, 죄송하지 않아도 될 일까지 미안한 마음을 내비쳐 안쓰러움을 자아낸다.
예지원 - 김모란 역
예지원은 금명세(차태현 분)의 전부인이자 성욕 과다 뇌를 가진 김모란 역을 맡았다. 김모란은 금명세와 이혼했지만, 이혼한 남편 집에 자주 놀러 오는 다소 철없고 뻔뻔한 인물. 김모란은 계속 남자를 바꾸는가 하면 양다리, 세 다리를 걸치는 등 주체할 수 없는 성욕의 소유자로, 이혼 후에도 금명세에게 여러 가지 부탁을 건네며 천연덕스러운 행동을 일삼는다.
첫댓글 또드가 머지 또라이드라마??
돌+아이 로코 드라마래!!
아하~! 따냥고잔아 👍
비버?
그거 뜨또인데
또 드라마? 클리셰?
돌+아이 로코 드라마래!!
고마워 눈아!!
명드?! 아닌가
또드가머징
돌+아이 로코 드라마래!!
근데 말하는 사람마다 다르네 쩝
그냥 또라이드라마인가봐
차태현은 맨날 경찰인 것 같음
예지원 캐릭터 설명 뭐여 ㅋㅋㅋㅋㅋㅋ
아 곽선영이면 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