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친환경농산물을 사랑하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행복밥상&요리조리 죽스프 녹두와 단호박이 만나면 어떨까요
후리 추천 1 조회 151 19.01.13 14:06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1.13 14:50

    첫댓글 녹두단호박죽 부드러워서 잘 넘어가겠어요.
    점심도 못먹고 있는데 한그릇 먹고 싶네요.
    집에 재료가 다 있으니 따라해 먹어야겠어요.
    후리님 맛있게 드세요.^^

  • 작성자 19.01.13 15:05

    에구~ 점심시간이 한참 넘었는데 아직도 식사를 안 하셨어요..
    감기는 다 나으셨는지 입맛 없더라도 꼭 챙겨드세요~
    옆에 계시면 맛보여 들릴텐데~

  • 19.01.13 17:43

    저는오늘 대충 단호박죽 해먹었는데
    넘 고급져요

  • 작성자 19.01.13 17:42

    단호박만으로 최고의 죽이죠~깔끔 달달하니 맛 있어요~ 미쉘맘님 즐거운 저녁식사 되세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9.01.13 17:45

    오메 ~ 왜 또 탈이났데요
    너무 멀어 빨리 배달 할수도 없고 몸조리 잘 하세요

  • 19.01.14 10:31

    이거 오늘 아침 아름향기님이며 후리님이
    제 입맛을 땡기게 하시네요..ㅎㅎ
    먹고 싶어요 호박 범벅~

  • 19.01.15 05:58

    늙은호박이랑 녹두가 있는데 단호박이 맛이 더 나겠죠 녹두넣은 호박죽은 처음들어요

  • 19.01.15 13:57

    겨울 최고의 건강식 이에요
    단호박에 구수한 녹두가 생각보다 참 잘어울려 보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