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달콤 씁쓸
 
 
 
카페 게시글
salon de 곰☕️(+취미+도비) kt 상담원분에게 화냈어요
몽실몽실 추천 0 조회 690 23.08.29 19:48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8.29 19:51

    첫댓글 아마 그분들도 위에서 쪼아서 그럴거에요 ㅠ ㅠ 다들 사는게 힘들어요

  • 작성자 23.08.29 20:47

    저도 그럴거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화내고 마음이 안좋아요 ㅜㅜ

  • 23.08.29 19:54

    어휴 진짜 짜증나셨겠어요. 홍보도 좀 봐가면서 하지

  • 작성자 23.08.29 20:49

    짜증도 나고 상담원분들도 힘들겠다 생각도 들고 그래요 ㅜㅜ

  • 23.08.29 19:55

    다음소희라는 영화봤는데
    거기 주인공이 상담원일하거든요.ㅜ
    그거보니 그들도 이해가 가고 그렇더라구요. 물론 달곰님 짜증나고 화나는 심정도 당연히 이해가구요.
    회사 마인드 자체가 바뀌어야 할것같아요.
    무조건 홍보라니 짜증나죠. ㅜ

  • 작성자 23.08.29 20:49

    위에서 내려오는 지침이 그런거겠져 ㅜㅜ

  • 23.08.29 19:57

    kt 통화하려면 엄청 오래 걸리고 겨우 통화돼도 상담원이 영업을 해서 짜증나요.

  • 작성자 23.08.29 20:50

    상담원 연결도 한참 걸렸어요 인원감축도 있었던걸까요

  • 23.08.29 20:09

    제친구가 거기서 일해요ㅜㅜ
    쪼나봐요..진짜 힘들어해요ㅜㅜ 대부분 욕한다구ㅜㅜ

  • 작성자 23.08.29 20:51

    상담원분들 고충도 어마어마하겠어요 ㅜㅜ

  • 23.08.29 20:10

    달콤님 심정 백번 이해하고 상담원들도 안타깝고 Kt 나쁜것들 밑에 직원들만 죽어 나가고

  • 작성자 23.08.29 20:51

    위에서 시키는 사람 나빠요 ㅜㅜ

  • 23.08.29 20:17

    달곰님 심정 충분히 이해해요. 내 상황이 다급한데 직원이 상황판단 못하고 그러는건 분명 회사 명령이겠지만 우리도 고객으로서 그런 상황이 반복되면 짜증나죠.

  • 작성자 23.08.29 20:52

    두분 연속으로 그러니까 이거 안하면 불이익이 있나 이런 생각도 들었어요

  • 23.08.29 20:29

    고객 입장에선 진짜 짜증나는 상황 맞아요. 근데 상담원은 아무 잘못이 없답니다ㅠ 상황 봐가며 홍보할 처지가 못되어요.

  • 작성자 23.08.29 20:54

    맞아요 상담원분들 잘못 하나도 없져 저도 통화할때는 너무 화가 났지만 끊고 나서는 괜히 화냈다 생각이 들어서 맘이 불편해요 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