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매장으로 입고된 차량은
렉서스 RX 450H 모델입니다
많은 동호회분들이 저희를 찾아주시는
이유에 대해서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운행중에 조용했으면 좋겠다
음악을 감상할 때 즐거웠으면 좋겠다
모든 분들이 한결같은 마음일것입니다!!
-구성-
RS 프리미엄 전체 방음
파스 165G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회원님 차량이 작업을 위해
매장으로 안전하게 입고되었습니다!!
저희는 렉서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자동차 방음 1600대를
진행하였고 국내에서 방음 프로그램의
가장 많은 경험과 데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일반 내연기관 차량보다
소음이 더 심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렉서스 RX 450H 바닥 프레임 모습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바닥 프레임으로
부분적으로 시멘트가 발라져있습니다
렉서스 측에서도 진동과 소음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조치한 모습입니다!!
엑셀레이터에서 발생되는 진동은
운전자의 몸으로 고스란히 전달됩니다!!
하이브리드 배터리에 연결된 케이블들은
또 다른 잡소리를 발생하기도 합니다
서비스 센터에서는 잡을 수 없는 상황!!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엔진으로 인한 본닛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RS 부틸 [내열 소재]
통해서 프레임으로 시공하여 진동을 잡아줍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공명주파수는
31.5hz 이며 RS 흡음재를 통해서
엔진의 노이즈를 감쇄시켜 줍니다!!
렉서스 RX450H 바닥 프레임 전체에서
유입되는 진동과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시공하며 소재는 기술적으로
알루미늄 - 부틸 - 폼 3중 구조로 하나로
통합된 방음 소재입니다!!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 방음 시공을 통해서
탑승자가 느끼는 진동과 소음을
모두 걸러내어 줍니다!!
RS 인슐레이션 패드는 경량 소재로 제작되어 연
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 만큼 가볍습니다
방음 시공을 진행하고 실내에서 냄새가 나질 않습니다!!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제외한 바닥 프레임
전체로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최상의 퀄리티로 정성을 다해서
방음 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 어떤 방음 업체보다
최적의 퀄리티로 시공합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인슐레이션을
패드를 이용하여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렉서스의 경우 도어 구조상 내벽 - 외벽
프레임으로 방진 시공이 진행됩니다
진동 80% 억제시킬 수 있습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시공을 모두 진행시켜 주었습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감쇄시키기 위해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통해서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시공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전면 스피커 적용]
기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파스 165G 스피커는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가성비 기준으로
최적의 소리를 보여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간단한 스피커 교체만으로 좋은 소리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파스 165G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기술적인 부분으로 165G 미드 스피커는
유리섬유 경량 콘지를 선택하였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를 하였고
다이나믹하고 밀도가 높은 소리의 수준으로
[알갈이] 작업에서 최적의 소리를 표현합니다!!
좋은 소리를 기대해봅니다..^^
도어 방음과 스피커 교체작업이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립합니다!!
파스 165G 트위터를 적용합니다
20mm 양모 실크 조합으로 경량 콘지를 통해서
높은 감도와 매끄러운 고역의 질감을 표현합니다!!
순정 볼트를 그대로 활용하여
스피커를 체결합니다!!
오히려.. 오디오 옵션이 있는
회원분들이 스피커 교체작업을
더 많이 요청하시고 계십니다!!
저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검수를 통해서 내장재를 조립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소리의 변화..
순정에서 느껴졌던 소리의 답답함이 사라지고
프리퀸시 연결이 개선되어 하이레졸루션
[해상력] 변화와 중 저음의 응답성이 향상되면서
전체적인 소리의 색감까지 표현하게됩니다
아무리 스피커의 취향을 따져보아도
열에서 아홉은 만족해 하십니다!!
IT'S 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