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제가 제안한 논공 금포리 달성군청이 있는 마을에 텃밭을 동기들의 쉼터와 원예치료의 장으로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동기들의 협조로 많은 친구들이 신청을 하였기에 마감합니다.
발대식을 아래 장소에서 박주일배를 나누며 하는 것이 좋겠다는 동기들의 제안이 있어서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분양 희망 회원은 필수 참석이고, 분양과 관계없이 시간이 되시는 동기분들도 참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일시; 2007년 4월 18일(수) 오후 6시 30분.
2. 장소; 대구시 달성군 논공읍 금포2리 논공파출소 옆 '향미식당'(전에 윤의융 형의 금포1급 정비공장 개업식날 오찬장소와 동일).
3. 발대식 식순. 1. 현장 답사.(오후 6시~6시 30분).
2. 만찬 단합대회(오후 7시부터).
1) 건배 제의-황규현(최초 신청자)
2) 응원가 제창(참석자 가운데 무쇠 다리)
*응원가 첫 가사가 "무쇠와 같은 우리들의 팔다리~"이기 때문입니다.
3) 만찬
4) 폐회 오후 9시. 끝.
첫댓글 멋진 발대식이 되겠습니다~~발대식 노래 가사도 좀 올려 주시지요...
논공행상에 참여, 참석할 수 없으니 그를 서뤄하노라---.
하이고 쉬리 님에게 우리 철 없던 시절 고추 내놓고 수영장에 따이빙 하던 그런 시절 다 들켰네....
ㅎㅎㅎ 교수님 수영장에서 따이빙 하던 시절엔 지는 태어나지도 안했는걸요~~
원평재는 논공 한 번 오시고라. 나 이제 여경우 보러 파주 한 번 갈라요. 이제 중간 고사도 곧 있으니(4월 20~ 26까지) 짬을 낼 참이오. 백초와도 약속을 했어요.
참 대단한 사람들이군요 .....ㅎㅎㅎ 축하합니다.---절찬리에 100% 분양이 되어서.....등기 를 해야겠어요,토지 분할 분쟁이 일어나는것도 미리 예방하는 차원에서....ㅋㅋㅋ
가보고 싶은데 난 17일부터 20일까지 재정검에 들어가는 날이라........ 어찌 날짜가 겹치노
검진받고 내려와 원예치료에 동참하시게나!
아 그래, 내가 다시 연락을 드리리다. 검진후 차 후 논의 하기로 하지요. 검진이나 잘 받고 오소.
'무쇠다리개발단'출범 만만세!!!
송연, 알밤, 백초, 원평재, 쉬리 씨의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성황리에 무쇠다리 발대식을 갖게 되어 영광입니다. 당일 많은 동참 격려 부탁드립니다.
너이들이 토종{ 가죽,멀구}맛을아느냐? 강교수 모친 봄나물 very good .여러친구 무쇠다리 한번 겨루어 봅시다 . see you tomorrow.규현.
가죽 밑반찬이 정말 맛있지요 제가 참 좋아하데~~멀구라는 것은 약간 쓴맛이 나고 살짝 데쳐서 쌈으로 먹는것이 맞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