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휴먼㈜은 전문인력 컨설팅, 고급인력취업, 재취업교육개발 및 인력파견 등의 종합적인 인사관리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금번 아래와 같이 근무할 유능한 인재를 공개채용 하오니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담당 업무 - 일반 고객 상담(대표전화 인바운드/해피콜) - 법인 렌터카 차량 사고 접수 및 스케쥴 관리 - 사고 차량 보험 접수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근면성실하며 서비스마인드 있으신 분 - 인바운드 상담업무 1년이상 경험자 - 장기근무 가능자 우대
근무 조건 - 근무 시간: 주 5일(월~금) 08:30 ~ 18:30 / 주말근무 발생 시(평일 대체휴무 진행) - 급여 조건: 월 2,041,790원 (중식비 포함, 세금공제전) / 연차에 따른 급여 상승 - 근무 장소: 서울 강서구 마곡동 (9호선 양촌향교역 부근)
근무 형태 - 입사시 코리아휴먼 소속 도급 사원 근무
복리 후생 -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연차/경조휴가, 각종 경조사비 지급, 명절선물 등
접수 기간 및 접수 방법 - 채용시 마감 - 접수방법 : 온라인 및 이메일 지원 - 제출서류 : 이력서/자기소개서
기타 사항
- 지원시 지원제목에 "렌터카_상담원_홍길동" 기재요망 - 원서 마감후 1차(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연락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않습니다.
전화문의:010-9429-2657 ○ E-mail m_kim@koreahuman.co.kr 이력서 양식을 다운받아 메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_KHRS.hwp
입사지원서_KHRS.xls
입사지원서-KHRS.do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