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
해몽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고맙습니다.
[꿈내용]
1. 흰색에 금색로고인 롯데백화점 봉투에 제 짐을 넣고 들고 있다가 친구들과 식사를 했습니다.
한 친구가 짐이 있어 그 봉투를 주었습니다. 제 짐은 제가 어떻게 해결한 것 같습니다. 홀가분합니다.
2. 고층에 앉아있습니다. 마당에서 최종희와 어떤 사람이 위로 공을 던집니다. (공격하는 것은 아니고 진지합니다.)
저는 베란다에 체크무늬 망토를 입고 앉아 웃으며 보고 있습니다. 최종희가 던지는 야구공이 제가 있는 곳으로 쏙쏙 들어옵니다.
야구공 2~3개, 골프공1개입니다. 신기하고 기분 좋습니다. (야구공에는 사인이 있습니다. 누구 사인인지는 못봤어요)
3. 옥상입니다.
여자 모델들이 계단으로 내려갑니다. 다들 우왕좌왕, 좋지 않은 사건이 벌어진 것 같습니다.
저는 같이 따라내려가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어떤 한 여자에게 가지 말라고 하고 저는 다른 문으로 들어갔습니다.
거기에 예전에 함께 일했던 상사 윤xx (남자, 50대, 이름은 기억나지 않습니다.)가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그 사람이 앉아 있는 모습만 보고 저는 어떻게 행동해야 할까 고민합니다.
지기님도 제 꿈이 노력하면 되는 꿈이라고 해몽해 주셔서 힘내서 이것저것 노력중이고,
얼마전 서류낸 것도 지기님이 두번째에서는 될거라고 하셨는데 정말 되었어요.
일단 1차 되었고 두번 더 심사가 있다고 합니다. 잘 될거라고 믿고 싶구요.
위 꿈에서 2번꿈만 의미가 있을것 같아요.
혹시 야구공3개가 제가 바라고 있는 3가지 일 + 골프공 1개는 이번에 서류낸 일이 잘 될거라는 뜻인가...
맘대로 해석해 봅니다.
꿈을 꿔야 찾을수 있는 지기님. 좋은꿈과 같은 주말 보내세요 ^^*
첫댓글 참, 2번꿈에서 던지는 공이 다 들어온건 아니고 제게 들어온 공 수는 위에 적은대로에요. 그런데 제게 안들어 온 공은 많지 않았어요.
꿈 좋거든요 님이 알고 있는 최 종희가 왜 공을 던졌겠어요 최종 희 이렇게 쓰면 이해가 쉬어요
최종 적으로 님이 바라고 있는게 이루워 지는 꿈이지요 님이 바라고 있는게 망토 입니다
야구공 님이 바라고 구하는 것이고요 해서 님의 바램에 좋은 결과 있는 꿈으로 해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