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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회 요 강
1. 행 사 개 요 1) 대회명 : 2013년 제1회 새마을금고 이사장배 탁구대회 2) 일시 : 2013년 4월 13일(토요일) 10:00 ~ 17:00시 3) 시상 및 경품추첨 17:00(5층연회실) 4) 주최 : 좌수영새마을금고
2. 경기종목 및 방법 1) 개인전 남자 : 1부 ~4부 5부~7부 여자 : 1부 ~4부 5부~7부 시상 : 남,여 각부별 시상 1등 - 라바1장 2등 - 공4타스 공동3위- 공3타스씩 2) 혼합복식(남,여) 팀수제한없음 A부 : 1부~4부 B부 : 5부~7부 1등 - 라바1장 2등 - 공4타 공동3위 - 공3타씩 3) 소속단체전(2층,3층,4층)남여혼합복식 2,4층/A부 : 1부~4부 2개팀 B부 : 5부~7부 2개팀 3층 / A부 : 1팀 B부 : 1팀
시상 : 각팀별 시상
1등 상품권 60,000원 2등 상품권 50,000원 3등 상품권 40,000원
※ 참가팀별 선정은 회원수 비율에 의하는 것임.
4) 경기진행방식
가. 각종목경기는 토너먼트로 진행함 (단,소속단체 혼합복식은 리그전으로 한다.) 나. 출전선수는 개인전 또는 단체전 한경기에만 출전할수 있으며,중복출전은 할수 없음. 다. 선수간의 경기는 부수의 핸디적용을 한다. 라. 대진표작성후 불참자가 있을시 부전승을 원칙으로 한 다.
3. 경기참가 자격요건
1) 2,3,4층 동호회 회원으로서 2013년 2월28일 이전에 가 입한자에 한함. 2) 외부선수는 출전은 금지하고 위반시에는 소속팀 전원을 출전무효로 하고 시상품 및 소요경비 반환하는 것으로 한다.
4. 위경기의 진행목적은 2,3,4층회원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회원들이 많이 참석하여 즐거운 자리를 만들기위하여 새마을금고에서 주관한것이므로 회원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 자세한 경기내용은 선수출전명단을 3월20일까지 신청하여 주시면 대진표 및 경기장소를 통보하겠습니다.
5. 경기진행본부는 2층에서 진행한다. 6. 경품추첨은 많은회원이 추첨될수있도록 추최측에서 고려하고 있습니다. 7. 2013년 4월13일 당일경기는 10:00부터 경기시작을 하므로 가능한 09:30분까지 도착하시기 바라며,시합시간대에 참석치못하는 회원은 실격처리하겠습니다. 8. 참가선수만이 참가상품을 수령할 수있습니다. 9. 중식 및 간식은 각층 동호회에서 개별 준비한다.
※ 위경기의 제반비용은 좌수영새마을금고에서 경품비 및 행사용 현수막을 별도로 한 비용을 금액 300만원을 지원하기로 한것이며(시상품,중간식비 포함) 각층 동호회 회장이 각 10만원씩 협찬한다. “경기후 제반비용은 공시하기로 한다.”
각동호회에서는 선수출전명단을 조속한 시일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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