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앙코르사람들과의 만남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먹거리와 식당 북한식당 프놈펜 <평양랭면>
연오랑 추천 0 조회 1,363 07.02.07 14:02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2.08 12:30

    첫댓글 음식맛은 어느쪽이 더 나은거같으세요? 전 개인적으로 평양친선관에서 먹은 음식들은 그닥 정이 가지 않더라구요 ㅋㅋ

  • 작성자 07.02.08 13:42

    음식맛은 사실 남쪽 사람 입맛에 잘 안 맞지요. 단체 관광객들 음식을 정말 많이 남기더군요. 아까워~

  • 09.04.06 12:05

    시엠립 친선관도 음식 맛 정말 없어요.. 평양랭면 작년에 문 닫았어요..넘 아쉽지만

  • 작성자 09.04.06 12:25

    한국 여행객이 줄면 북한 식당도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프놈펜엔 대동강 식당이 생겼어요.

  • 09.04.06 12:42

    감사합니다..7월 캄보디아 프놈펜 갈때 청소년들 데리고 들러볼께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