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적으로 사견임을 밝히며 특정 업체를 홍보하거나 비방하기 위함이 아닙니다.
혹시 오해가 있거나 원지 않으실 경우 운영자에게 말씀해 주시면 바로 삭제나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나고야(분류 : 일식집)
맛 : 우수
양 : 양호
가격 : 양호
서비스 : 양호
분위기 : 우수
주차 여건 : 우수
위치 : 보건소에서 송정동 신일아파트 길로 계속가다가 도암리 들어가기 전 왼쪽에 있음(지난번 훔친갈비 옆에 옆에).
나고야.
물어 본다는게 못 물어봤다.
프랜차이즈인지 직접 상호를 지어서 운영하는 것인지.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마장면 청강대학 가기 전에 나고야가 하나 더 있다는 것.
청강대학에 사무실이 있을때 자주 들렀는데 창전동사무소로 나오면서 많이 애석했다.
깔끔한 분위기와 음식맛이 그리워질 테지만 쉬이 가기 힘든 거리였으므로..
그런데 작업장 근처에 나고야가 하나 더 생긴 것이다.
어떻게 된 것인지 물어보니 두곳이 연관이 있다고 한다.
여튼 청강대학에서 먹던 맛을 이천에서 다시 찾을 수 있어 좋았다.
나고야정식, 우동정식, 광어초밥, 연어초밥, 새우초밥, 유부초밥, 모듬초밥 등 초밥과 우동 전문점이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손님이 많지는 않지만 앞으로 잘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는 곳이다.
가격은 모듬초밥이 6000으로 먹기에 적절한 같고, 나고야 정식 8000원, 우동 정식 10000원인가 그렇다. 우동은 4000원 했던 같다.
몇달 전에 시내에 있는 회전초밥집에 들렀는데 눈요기는 되지만 맛있다는 느낌을 없었는데 나고야 초밥은 맛있다는 느낌이 든다.
여자친구와 가족과 누구와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분위기의 장소고 주차로 바로 옆 한적한(?)농협에 해 두면 될 같다.
이번 맛집은 일식을 좋아거나 깔끔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곳이네요.
개인적인 기준에 의해 불량, 평범, 양호, 우수, 최고 다섯 단계로 분야별로 나눠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해요.
의견 주시고 서로 맛집 소개해 보아요.
첫댓글 아..맛나겠다...오늘 우울한데...초밥묵고싶다~!!
요기 정확한 위치좀~ 좋아보이는군요~
음~~ 정학한 위치라... 풍산아파트를 지나고 신일아파트도 지나다 보면 도암리 가게 되는데 그 전에 예전 송정3리 구작골이라는 곳에 위치해여. 인삼농협있는데요.. 머 정학한 위치 설명이 어렵군여.... 지송...
민우오빠네집 근처네 ㅋㅋ
당겨 왔어요 어제~ 근데 가계가 아담하더군요
ㅎㅎ 그렇죠 ? 음~~ 맛집 소개 어렵네요. 왜냐구요 ? 전에 갔을때는 사진찍어 놓은 것도 없고 메뉴도 잘 생각안나고 해서 결국 다시 갔다와야 되는데 그럴려면 혼자 가기 그러니 누구 델구가야 되고 그럴려면 돈도 마니 필요하구 돈 마니 벌려면 열씨미 일해야하구 그러다 보면 시간 없구... 머 그렇네요... 그래서 가까운데 부터 하죠. 다음은 쵸이돈까스에요.. 누가 같이 가 주실래요 ?
초이돈가스 진짜 마니갔는뎁 ㅋㅋㅋㅋㅋ 초이백숙 묵고잡다 ㅡ.ㅡ;;
초이돈까스에서 백숙도 파러 ??
초이돈까스는 시내에 이짜나염...ㅋ 초이백숙은 백사쪽에 이써영 누룽지 백숙 ㅋㅋ
초이 백숙도 개얀니 ?? 다음은 초이백숙으로 할까 ?? 헐... 허나 지금 생각에는 마장면에 있는 들밥으로 할 거 가테... 너무 머나 ??
초이백숙 맛나영 먹고잡다...힝!
헉 지대 맛나겠다;;;ㅋ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