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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번 |
기어비 |
최대 드랙력 (N)/(kg) |
무게 (g) |
권사량 ( 호-m) |
핸들
1회전당 감기는량 (cm/1회전) |
스풀
치수 (경mm/폭mm) |
베어링수 A-RB/롤러 |
제품번호 |
메타늄
Mg DC(우) |
6.2 |
49.0/5.0 |
195 |
3-120,3.5-100, 4-85,5-70 |
66 |
34/22 |
8/1 |
02222 |
메타늄
Mg DC(좌) |
6.2 |
49.0/5.0 |
195 |
3-120,3.5-100, 4-85,5-70 |
66 |
34/22 |
8/1 |
02223 |
메타늄
Mg DC7(우) |
7.0 |
49.0/5.0 |
195 |
3-120,3.5-100, 4-85,5-70 |
75 |
34/22 |
8/1 |
02224 |
메타늄
Mg DC7(좌) |
7.0 |
49.0/5.0 |
195 |
3-120,3.5-100, 4-85,5-70 |
75 |
34/22 |
8/1 |
02225 |
시마노 제3세대 DC 브레이크 시스템 I-DC 4를 탑재하여 메타늄 Mg가 구극이라고도 할 수 있는 진화를 이룩하였다. I-DC 4는 고도의 정보처리 능력을 지닌 차세대형 DC 브레이크 시스템. 캐스팅한 순간부터 착수까지 상황의 변화를 스풀 회전으로 수시 읽음으로 브레이크력을 미조정. 저회전 영역의 변화에도 확실히 추종함으로 가벼운 캐스팅이나 근거리전 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 백러쉬의 감소는 지금까지의 DC 브레이크시스템을 더욱 상회할 정도로 물론 캐스트 컨트롤에 의한 조정이 필요 없다. 설정된 모드는 실전을 향하여 프로그램 된 4 종류. 캐스팅 직후의 에너지를 최대한 이용하여 최대회전 수를 가능한 높인 I-롱 디스턴스 모드. 중심 이동, 프러그나 펜실 베이트, 바이브레이숀 등의 공기저항이 적은 프러그를 쾌적하게 원투 할 수 있는 I-미들디스턴스 모드. 라인이나 루어의 종류 풍향을 불문하고 거의 모든 상황을 커버하는 I-올라운드 모드. 완전한 역풍에서도 백러쉬를 억제하고 비거리를 늘리는 경이의 모드 I-윈드 모드. 고도의 정보처리능력을 지닌 I-DC 4로 4종류의 모드로 모든 상황에 대응할 수 있다. 통상적인 사용에서는 나일론은 I-미들디스턴스 모드, 플로로카본 라인 사용에서는 I-올라운드 모드로 거의 모든 상황을 커버할 수 있다.
낚시친구들 070-7677-9735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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